상단영역

본문영역

"승차권을 보여달라"는 역무원 말에 화가나 소란을 피운 남성이 입건됐다

안 본 눈 삽니다.....

소란을 피운 남성.
소란을 피운 남성. ⓒ뉴스1/유튜브 갈무리

경춘선 남춘천역 안에서 속옷만 입은 채 담배를 피우는 등 소란을 피우는 30대 남성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다.

최근 유튜브에는 지난 19일 오후 4시30분쯤 30대 남성 A씨가 남춘천역 개찰구 앞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상태로 속옷과 양말만 입고 있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공유됐다. 

영상에서 그는 신발과 옷을 벗어던진 채 입에 담배를 물고 있었다. 이를 본 주변 시민과 역무원이 항의했지만 A씨는 ”빤스(속옷) 벗어 말아?”라며 소리를 질렀다.

결국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 2명이 ”담배를 끄라”고 말한 뒤 신분증을 요구했다. 마지막으로 경찰이 ”옷 입어요”라고 강한 어조로 말하자 A씨는 그제야 바닥에 벗어놨던 옷을 입기 시작했다.

그러다 A씨가 다시 담배를 입에 물자 경찰관은 담배를 빼라고 단호하게 말했고, 결국 A씨는 물고 있던 담배를 입에서 뺐다.

경찰 조사 결과 이날 경기도 가평역에서 출발해 남춘천역에 도착한 A씨는 개찰구 통과 당시 승차권을 보여달라는 역무원의 말에 화가나 탈의 등의 난동을 부린 것으로 밝혀졌다.

역무원은 ”‘승차권 있는데 나를 뭐로 보느냐’며 소란이 시작됐다”며 ”(A씨가) 만취는 아닌데, 마셨다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경찰은 남성을 경범죄처벌법 위반 혐의로 입건하고, 감염병 관리법 위반 혐의 적용도 검토하고 있다.

최서영 기자 sy153@news1.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경찰 #KTX #남춘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