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DJ DOC 정재용이 109kg이던 체중을 23kg이나 감량한 이유는 딸을 위해서였다

앞으로 8kg을 더 빼겠다는 포부도 전했다.

그룹 DJ DOC 정재용
그룹 DJ DOC 정재용 ⓒ쥬비스

그룹 DJ DOC 멤버 정재용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다이어트 업체 쥬비스는 12일 정재용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공개했다. 몰라보게 체중이 줄어든 모습의 정재용이 건강해 보인다.

업체에 따르면 과거 정재용은 불규칙한 생활과 함께 잦은 음주로 인해 체중이 점점 불어났고, 체중이 109㎏까지 늘어났다. 이로 인해 고혈압과 지방간은 물론 당뇨, 고지혈증 등 과체중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건강상의 문제가 생겼다고.

약물 치료가 필요할 정도의 심각한 수치들을 정상화하기 위해 정재용은 체중감량에 나섰고, 109㎏의 체중에서 무려 23㎏을 감량했다.

그가 다이어트를 시작한 건 살이 찌면서 건강하지 않은 모습을 아이에게 보여주는 것이 너무 미안했기 때문이었다. 정재용은 아이가 학교에 입학할 때에도 지금처럼 살이 찐 모습이라면 아이가 싫어할 것 같고, 그런 아이를 보는 본인 역시 많은 상처가 될 것 같아서 꼭 적정 체중까지 감량을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적정 체중까지 빼면 아내와 함께 웨딩사진을 다시 한번 찍고 싶다는 희망도 내비쳤다.

그룹 DJ DOC 정재용
그룹 DJ DOC 정재용 ⓒ쥬비스
그룹 DJ DOC 정재용
그룹 DJ DOC 정재용 ⓒ쥬비스

정재용은 업체에 ”규칙적인 식사를 통해 내 몸에 필요한 균형잡힌 영양소를 섭취하면서 영양소 관리를 한 것이 가장 도움이 많이 됐고 무리하게 운동도 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23㎏ 감량에 성공할 수 있었다는 게 아직도 너무 신기하다”라며 ”확실히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과 혼자 하는 거에는 큰 차이가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다이어트 후 검진 결과에서 모든 수치가 개선된 결과를 받았다는 정재용은 ”지금 체중이 86㎏인데 적정체중인 78㎏까지 감량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더 건강해진 모습으로 방송활동도 열심히 할 것”이라는 포부도 밝혔다. 

 

라효진 에디터 hyojin.ra@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건강 #가족 #다이어트 #정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