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직원이 VIP 라운지 고객용 디저트를 발 위에 올린 채 라이브 방송을 해 논란이다

백화점 측은 즉시 사과하고 해당 직원들을 업무서 배제시켰다.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12층 VIP 파크제이드 블루 라운지 준비실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12층 VIP 파크제이드 블루 라운지 준비실 ⓒ온라인 커뮤니티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직원들이 고객 제공용 간식을 발 위에 올리는 장난을 치며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논란의 중심에 섰다. 백화점은 즉시 사과하고 이 직원들을 업무 배제 조치했다.

최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지난달 29일 갤러리아 광교점 12층 VIP 파크제이드 블루 라운지에서 근무하는 두 직원이 탕비실로 보이는 곳에서 진행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이 확산 중이다.

이 방송에서 한 직원은 다과 준비용 테이블로 보이는 곳에 맨발로 올라 앉아 다리를 뻗고 있고, 다른 직원은 고객용으로 준비된 마카롱을 동료의 발 위에 하나 둘 얹으며 웃음을 보였다.

음식으로 장난을 친 것도 모자라 이를 생중계하는 모습에 네티즌들은 공분했고, 해당 백화점에는 항의가 쇄도했다.

이에 갤러리아 광교점은 고객들에게 사과가 담긴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홈페이지와 VIP 라운지 앞에도 같은 내용의 사과문을 내걸었다. 이 사과문에는 ”일부 직원들의 부적절한 행동과 운영 관리 부재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점 머리 숙여 사과 드린다”며 ”사안의 중대성을 감안하여 해당 직원들은 즉시 업무에서 배제했고, 라운지 운영을 잠시 중단했다”고 적혔다.

백화점에 따르면 이 직원들은 업무 배제 뿐만 아니라 계약 해지를 당한 상태다.

 

라효진 에디터 hyojin.ra@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음식 #위생 #백화점 #갤러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