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예능 '맛있는 녀석들'이 시트콤으로 제작된다. 뚱4의 출연은 확정되지 않았다

‘맛있는 녀석들‘의 제작 과정을 그린 오피스 코미디다.

예능 '맛있는 녀석들'이 시트콤으로 제작된다.
예능 '맛있는 녀석들'이 시트콤으로 제작된다. ⓒ채널옥트,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의 스핀오프 시트콤 ‘만드는 녀석들’(가제)이 제작된다.

제작사 채널옥트 측은 19일 “iHQ(코미디TV)와 ‘맛있는 녀석들’ 스핀오프 시트콤 판권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 제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미 레전드가 된 예능 ‘맛있는 녀석들‘은 국내 단독 예능 프로그램 최초로 넷플릭스까지 진출한 프로그램이다. ‘맛있는 녀석들‘의 공식 유튜브는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스핀오프 예능인 ‘시켜서한다! 오늘부터 운동뚱’, ‘시켜서한다! 오늘부터 댄스뚱’도 연달아 성공을 거뒀다.

시트콤 ‘만드는 녀석들‘은 화면 속 만큼이나 재미있는 화면 밖 영상을 담은 ‘페이크 메이킹 다큐’ 형식으로 제작된다. ‘맛있는 녀석들‘을 만드는 출연진, 제작진의 ‘좌충우돌 고군분투 방송 생존기’를 그릴 예정이다.

제작사 채널옥트 측은 ”시트콤 ‘만드는 녀석들‘은 ‘맛있는 녀석들‘의 제작 과정을 그린 오피스 코미디”라며 ”‘맛있는 녀석들’ 4인방이 출연한다면 작품의 리얼리티를 살리고 더욱더 풍성한 이야기를 담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다만, ‘맛있는 녀석들‘의 ‘뚱4’ 김민경, 김준현, 문세윤, 유민상이 출연 여부는 확정되지 않았다.

시트콤 ‘만드는 녀석들’은 올해 상반기 촬영에 돌입하며, 글로벌 OTT와 독점 방영 협상 중이다.

뉴스1/허프포스트코리아 huffpost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TV #맛있는 녀석들 #스핀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