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0년 07월 29일 09시 48분 KST

BJ 뜨뜨뜨뜨가 가수 에일리와의 열애설을 해명하며 전화 통화를 시도했다

인스타그램에 언급 한 번 했다가 열애설이 제기됐다.

게임을 콘텐츠로 한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는 BJ 뜨뜨뜨뜨가 가수 에일리와의 열애설을 해명했다.

25일 BJ 뜨뜨뜨뜨는 개인 유튜브 채널에 ”가수 에일리와의 열애설 해명”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이 영상에서 BJ 뜨뜨뜨뜨는 ”제가 에일리와 럽스타그램을 한단 식의 기사가 많이 나왔다”라며 ”그저 에일리님이 제 팬이라고 언급하신 건데, 이렇게 기사가 나오면 누가 제 팬이라고 하겠냐”고 말했다.

이어 BJ 뜨뜨뜨뜨는 에일리와 직접 전화 통화를 시도했다. BJ 뜨뜨뜨뜨는 ”얘기를 해 주신 게 조금 다르게 기사가 나왔다. 너무 죄송하다”라며 ”혹시 유튜브의 제 채널 구독을 취소하시는 건 아니냐”고 우려의 말을 전했다.

YouTube
BJ 뜨뜨뜨뜨 방송.
YouTube
BJ 뜨뜨뜨뜨 방송.

이 말을 들은 에일리는 ”저는 전혀 그런 게 없다”라며 ”저나 회사나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라 그냥 웃어 넘겼다. 그렇게 싫지도 않았다”고 쿨하게 답했다. 그러면서 ”제가 언제 또 열애설 같은 게 나겠냐. 저도 궁금했다”며 ”처음에 기사가 떴을 땐 재밌다고 생각했는데, 검색어가 계속 떠 있으니 걱정도 되더라”고 BJ 뜨뜨뜨뜨를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BJ 뜨뜨뜨뜨는 ”저는 감사하다. 조만간 제가 배틀그라운드를 알려드리겠다”고 말했고 에일리는 흔쾌히 수락했다.

뉴스1
가수 에일리.

앞서 에일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J 뜨뜨뜨뜨가 자신을 언급한 영상을 게시하며 ”저는 성덕이다. 저를 언급해주셨다”라는 글을 남긴 바 있다. 이후 난데없는 열애설이 불거지고 두 사람의 이름은 실시간 검색어에까지 오른 바 있다.

한편 BJ 뜨뜨뜨뜨는 전 오버워치 프로게이머 출신 BJ로, 현재 아프리카TV와 유튜브를 통해 게임 관련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154만명에 달한다.

김현유 에디터: hyunyu.kim@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