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러 커플들의 가장 섹시하고 친밀한 순간을 담아낸 31장의 사진 (화보)

커플들의 가장 친밀한 순간은 언제일까?

 

커플들의 가장 친밀한 순간은 언제일까? 어쩌면 커플들도 잘 모르는 그런 순간을 전문적으로 촬영하는 사진작가들이 있다. 이런 커플 사진 촬영을 할 때 보통 커플들은 편안하거나 가장 섹시한 속옷을 입고 서로 만지고, 키스하고, 껴안거나 서로를 바라본다. 

많은 이들이 처음 사진작가 앞에서 옷을 벗거나 커플과 사랑을 나눌 때 어색함을 느낀다. 하지만 커플들은 촬영이 끝날 때쯤에는 오히려 더 자신감이 생기고 연인과 더 가까워진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허프포스트가 아래 가장 섹시하고 친밀한 커플들의 사진 31가지를 모았다. 사진과 함께 촬영에 참가한 커플들의 사진 촬영 후기를 확인해 보자. 

 

1. 자스민 + 데비카

ⓒBeautifully You Boudoir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편안했다. 마치 집에 있는 듯했고 화보 촬영하는 느낌이 아니었다.”

— 재스민

 

2. 저스틴 + 케일라

ⓒAllebach Photography

″이 사진을 침실 벽에 걸고 싶다. 단지 아이들의 부모가 아니라 서로를 사랑하는 커플로서 다시 우리의 관계를 볼 수 있는 기회였다.”

— 케일라

 

3. 조니 + 호세

ⓒWolf & Rose Photography

″이런 사진은 파트너에게 느끼는 실제 감정을 보여줄 수 있다. 배우자에 대한 사랑과 애정을 포착한 사진이다.”

— 호세

 

4. 자넬 + 앤드류

ⓒRachael Marie Photography

″우리는 촬영 당시 신혼부부였다. 당시 신혼여행이 6개월 정도 미뤄졌다. 신혼여행을 떠나기 직전에 커플 촬영을 했는데, 신혼여행 중에 느낄 수 있는 섹시한 불꽃을 느꼈다.”

— 자넬

 

5. 존 + 패트릭

ⓒntimate Lens Photography

″이번 촬영은 우리 관계를 공개적으로 말할 수 있게 도와주었고 장거리 연애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새로운 차원의 신뢰를 서로 얻을 수 있었다.”

— 패트릭

 

6. 조쉬 + 스테바

ⓒAmy Taylor Photography

″우리는 아직 신혼여행 중이었기 때문에 서로에 대한 불같은 열정을 사진으로 남기길 원했다. 사진작가 에이미는 아주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우리를 아주 편안하게 해주었다. 집에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느껴졌다. 볼 때마다 신혼여행이 다시 시작되는 느낌이다.”

 스테바

 

7. 브리트니 +린

ⓒWolf & Rose Photography

″사진작가는 우리가 전에는 보지 못했던 방식으로 우리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제공해 주었다. 정말 신났다.”

— 브리트니

 

8. 아담 + 쉐아

ⓒYours Truly Portraiture

″스튜디오가 아닌 우리만의 공간에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꼭 또 촬영하고 싶다.”

— 쉐아

 

9. 홀리 + 앤소니

ⓒThe Boudoir Belle

″남편은 내게서 손을 떼지 못했다. 마치 그가 나를 다시 사랑하게 된 것 같았다.”

 홀리

 

10. 응곡 + 론

ⓒIn Frames Photography

“너무 재밌었고 많이 웃으며 촬영했다. 임신 중 점점 커지는 배를 축복할 수 있어서 소중한 순간이었다.”

— 응곡

 

11. 니콜 + 에릭

ⓒElizabeth Urban Boudoir

″재미있고, 섹시하고, 자유로웠다. 사진을 보면 서로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떠오른다.”

— 니콜

 

12. 에린 + CJ

ⓒKatie Denton Photography

″커플 촬영은 우리가 함께 한 최고의 모험이었다. 서로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깨닫는 순간이었다.”

― 에린

 

13. 브리트니 + 알렉스

ⓒBMCH Photography

“사실 사진 촬영 전날 밤에 우리는 말다툼을 했다. 우느라 눈이 부어 있었다. 하지만 서로를 사랑하는 건 변함이 없었고, 오히려 감정이 격해진 시기였기에 더 아름다운 사진이 탄생했다.”

— 브리트니

 

14. 소머 + 알렉스

ⓒThe Boudoir Belle

″남편과 결혼한 지 5년이 되었고 현재 두 아이가 있다. 사진 촬영 비용으로 휴가를 떠날 수도 있었지만 휴가보다 이 사진들은 더 값어치 있다. 결코 잊을 수 없는 경험이다.”

— 소머

 

15. 마이크 + 알리시아

ⓒAllebach Photography

″남편과 결혼한 지 13년이 됐고 네 명의 아이들을 키우고 있다. 촬영을 하면서 아직도 서로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깨달았다.”

— 알리시아

 

16. 로지 + 이사이아

ⓒRachael Marie Photography

″우리는 섹시하고 친밀하면서도 품격 있는 사진을 원했다. 사랑의 더 친밀한 면을 보여주는 사진을 원했고, 사진작가는 그 순간을 아름답게 포착했다.”

— 로지

 

17. 니콜렛 + 콜비

ⓒIn Frames Photography

″연애 8년 후, 가정을 꾸리는 걸 고민하고 있다. 새로운 인생의 장을 시작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우리 둘만의 모습을 남기고 싶었다!”

— 니콜렛

 

18.알리스 + 지오

ⓒAmber Patrick / Aterrormusical Photography

 

블로거이자 모델인 나는 카메라 앞에서 매우 편안하지만 이번 촬영은 확연히 다른 점이 있었다. 나를 가장 잘 아는 사람이 그곳에 있었고 나는 그 어떤 것도 숨길 수 없었다.”

— 알리스

 

19. 애슐리 + 그레고리

ⓒBoudoir by Sara Lynn Studio

″두 아이를 낳고, 정규직으로 일하며, 다른 많은 것들을 해야 한다는 압박감에 시달리면서, 서로에 대한 고마움을 느끼기는 어렵다. 이 촬영을 위해 서로를 끌어안고 있을 때 머릿속에서 ‘시간을 들여 이 남자를 이렇게 어루만진 게 오래전이구나’를 느꼈다.”

— 애슐리

 

20. 매디산 + 재즈민

ⓒHollow Oak Studios

“매우 재미있었고 섹시하게 촬영하면서 자연스럽게 서로와 더 가까워질 수 있었다.”

—매디산

 

21. 칼링 + 다코타

ⓒBrooke Silverman Photography

″당시 임신 중이어서 촬영하기로 했다. 임신은 여성의 신체에 너무나 아름다운 변화이며 임신 중에도 여전히 섹시함과 자신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기록하고 싶었다. 모든 커플과 임신 중인 엄마들에게 이런 촬영을 추천하고 싶다.”

 칼링

 

22. 크리스토프 + HRO

ⓒRiver West

“아직 연애 초기였기에 마음 한구석에는 약간의 두려움이 있었다. 촬영이 진행되면서 그 느낌은 빠르게 씻겨 내려갔다. 우리의 포옹, 웃음, 시선을 바라보며 이 관계의 진정성을 느꼈다.”

— HRO

 

23. 존 + 에이미

ⓒAllebach Photography

“나는 군대 시절부터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와 씨름하고 있다. 아내는 내가 계속 살아가도록 도와주는 사람이다. 힘든 시기가 와도 이 사진들을 보며 다시 힘을 낼 수 있을 거다.”

— 존

 

24. 시몬 + 그레그

ⓒKatie Denton Photography

″둘 다 로맨틱하고 감각적인 면을 새롭게 또 느꼈다. 촬영을 하며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는 더 가까워졌다.”

 그레그

 

25. 킴벌리 + 닉

ⓒBrooke Silverman Photography

″우리 부부는 장난기 많고 열정적인 일상을 기념하기 위해 이 사진 촬영을 결정했다. 서로가 있다는 사실에 정말 감사하다. 우리의 관계는 건강 걱정에서 직업 걱정에 이르기까지 모든 힘든 일들로부터의 피난처다.” 

— 킴벌리

 

26. 케이시 + 브라이언트

ⓒIntimate Lens Photography

″인생 첫 사진 촬영이었다. 몸과 표정이 너무 어색해 보이지 않으려고 노력했다. 자연스러워지는 데는 시간이 걸려 좀 더 일상적인 사진을 찍는 연습부터 했다. 거실에서 춤을 추기도 했다. 처음에는 정말 어색했지만 침실에서 사진을 찍는 건 생각보다 더 재밌는 경험이었다.”

— 브라이언트

 

27. 조나 + 데릭

ⓒMichelle Buck Photography

“색다른 커플 데이트였다. 서로에게 좀 더 가까워지는 기회였다.”

— 조나

 

28. 토마스 + 레이첼

ⓒThe Boudoir Belle

“둘 다 첫 커플 사진 촬영이었다. 이제 평생 서로 공유할 수 있는 사진들로 가득한 멋진 앨범을 가지게 됐다. 세월이 흐를수록 우리는 많이 변하겠지만 추억할 수 있는 이 경험을 한 게 정말 가치 있었다.”

— 레이첼

 

29. 조안나 + 찬스

ⓒMary Whitt of Marybeth Photography

“촬영 이후 인생이나 서로 원하는 것 등에 관해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확실히 더 가까워졌다.”

— 조안나

 

30. 윈터 + 데릭

ⓒIN FRAMES PHOTOGRAPHY

“이미 사랑스러운 남편을 더 사랑하게 됐다. 사진을 촬영할 때 서로 어떻게 행동하는지 보는 게 재밌었다.”

— 윈터

 

31. 에디스 + 그레고리

ⓒTamarie Photography

“다른 사람의 시선으로 우리 관계를 보는 건 정말 새로운 경험이다.”

— 그레고리

 

*허프포스트 미국판 기사를 번역, 편집했습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결혼 #연애 #커플 #화보 #파트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