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종훈과 이종현도 '정준영, 승리 카톡방 의혹' 관련해 공식 입장을 냈다

승리, 정준영의 카톡방에 포함되어 있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가수 정준영이 불법 촬영물 유포 논란 등으로 활동 중단을 선언한 가운데 씨엔블루 이종현과 FT아일랜드 최종훈 측이 루머를 일축하고 나섰다. 

ⓒ뉴스1

이종현과 최종훈은 앞서 정준영과 승리의 카카오톡 채팅방에 포함되어 있다는 루머에 휩싸였다. 두 사람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최초 보도가 나온 뒤 침묵을 유지했으나 약 이틀 만인 12일 뒤늦게 공식 입장을 내놨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이날 ”당사의 소속 연예인 이종현과 최종훈은 현재 사회적으로 물의를 빚고 있는 해당 연예인들과 친분이 있어 연락을 주고받는 사이였을 뿐, 이번 사건과 관련이 없음을 분명히 밝힌다”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이어 ”최종훈은 최근 경찰의 수사 협조 요청이 있어서 참고인 자격으로 출석한 바 있었을 뿐 피내사자 또는 피의자 신분이 아니”라며 ”이미 경찰 조사를 마친 최종훈은 이번 성접대 등 의혹과 특별한 관련이 없는 것으로 잠정 결론 지어졌다”라고 밝혔다. 

또 이종현에 대해서는 ”정준영과 오래전 연락을 하고 지난 사이였을 뿐 이번 사건과는 무관하다. 불필요한 오해나 억측 및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주시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FNC의 입장문에 정준영의 불법 촬영물 유포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아래는 소속사의 입장 전문. 

당사의 소속 연예인 이종현과 최종훈은 현재 사회적으로 물의를 빚고 있는 해당 연예인들과 친분이 있어 연락을 주고받는 사이였을 뿐, 이번 사건과 관련이 없음을 분명히 밝힙니다.

최종훈은 최근 경찰의 수사 협조 요청이 있어서 참고인 자격으로 출석한 바 있었을 뿐, 피내사자 또는 피의자 신분이 아니라는 점을 명백히 밝혀두고자 합니다. 이미 경찰 조사를 마친 최종훈은 이번 성접대 등 의혹과 특별한 관련이 없는 것으로 잠정 결론지어졌습니다.

또한, 이종현은 정준영과 오래전 연락을 하고 지낸 사이였을 뿐 이번 사건과는 무관합니다. 불필요한 오해나 억측 및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온라인상에 유포되고 있는 당사 아티스트 관련한 악성 루머들에 대해서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김태우 에디터: taewoo.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승리 #정준영 #이종현 #최종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