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2년 05월 25일 18시 06분 KST | 업데이트됨 2022년 05월 25일 18시 06분 KST

"사과드릴 게 있는데.." 씨엘이 술에 취해 '초면' 조세호의 볼을 꼬집었다고 밝혔다(유퀴즈 영상)

민효린-태양의 결혼식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씨엘, 유재석, 조세호.

씨엘이 조세호와 얽힌 뜻밖의 사연을 공개했다.

25일 유퀴즈 온더 튜브의 유튜브 채널에는 씨엘이 출연한 선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씨엘을 본 조세호는 ”씨엘은 어떤 사람인가. 예전에 봐도 반갑게 맞이해주던데 원래 외향적인 건가”라고 물으며 초면이 아님을 시사했다. 그의 말을 들은 씨엘은  ”사과를 드리고 싶은 게 있다”며 조세호를 태양의 결혼식에서 처음 봤다고 입을 열었다.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씨엘, 유재석, 조세호.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씨엘, 유재석, 조세호.

씨엘은 이어 ”지인 결혼식이 처음이어서 옷도 어떻게 입어야 할지 몰랐는데 참하게 입고 가라는 말에 안에 검정 슈트를 입고, 그래도 화사하긴 해야 한다고 해서 초록색 페이크 퍼 코트를 입고 갔다. 벗으면 정중하니까”라고 말했다. 

하지만 퍼 코트가 화근이 되었다. 씨엘이 결혼식장에 들어가는 길에 퍼 코트에 걸려 넘어진 것. ”퍼에 걸려 넘어졌다. 실려 들어가느라 결혼식에 집중을 못 했다. 보는 사람마다 ‘채린아 괜찮니?’ ‘너는 왜 퍼를 입고 와’라고 해서 긴장한 와중에 축가를 불러야 했다”는 씨엘은 긴장감을 늦추기 위해 샴페인 두 잔을 마셨다고.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씨엘, 유재석, 조세호.

이후 축가를 부르고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린 씨엘은 샴페인에 취기까지 오른 상태였다. ”그 와중에 (조세호가) 다라 언니랑 아는 사이라고 하셔서 한번 꼭 인사를 드리고 싶었다. 그런데 만나자마자 볼을 잡고 꼬집었다. 너무 업돼 가지고”라며 민망한 마음을 드러냈다.

옆에서 얘기를 듣던 조세호는 ”그걸 본 지드래곤 씨가 ‘형, 둘이 아는 사이예요?’ 묻길래 ‘오늘 처음 봤어‘라고 했더니 ‘씨엘, 너 뭐 하는 거야’라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씨엘이 출연하는 ‘유퀴즈’는 25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문혜준 기자: huffkore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