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2021년 12월 08일 13시 26분 KST

"킴 캐트럴 이해할 수 없다" 섹스앤더시티의 미스터빅 역 크리스 노스가 사라 제시카 파커와 킴 캐트럴의 불화설에 사라의 편을 들었다

크리스 노스는 섹스앤더시티에서 캐리 역의 사라 제시카 파커와 묘한 로맨스 관계를 이어가는 인물.

Gotham via Getty Images
섹스앤더시티 새 시즌 크리스 노스와 사라 제시카 파커 

‘섹스앤더시티’의 미스터 빅 역 크리스 노스(67)가 사라 제시카 파커와 킴 캐트럴의 관계에 관해 입을 열었다. 

크리스 노스는 섹스앤더시티에서 캐리 역의 사라 제시카 파커와 묘한 로맨스 관계를 이어가는 인물이다. 그는 20년 만에 방영되는 섹스앤더시티 새 시즌에도 출연한다. 사만다역의 킴 캐트럴이 새 시즌에 하차하며 사라 제시카 파커와 불화설 및 킴 캐트럴이 소외당했다는 논란이 불거졌다.

 

FOX via Getty Images
킴 캐트럴 

 

크리스 노스는 공개적으로 사라 제시카 파커의 편을 들었다. 그는 더가디언과의 인터뷰를 통해 킴 캐트럴의 하차에 관한 심정을 밝혔다.

크리스 노스는 ”그 누구도 사라 제시카 파커에 대해 함부로 말하는 건 마음에 들지 않는다. 사라는 표적이 되기 쉽고 정말 못된 사람이 많다. 난 사라를 보호하고 싶고 킴 캐트럴과 사라 사이의 일이 전혀 기쁘지 않았다. 이 정도만 말하겠다”고 말했다.  

Evan Agostini via Getty Images
사라 제시카 파커, 크리스 노스, 킴 캐트럴 

 

2017년 킴 캐트럴은 섹스앤더시티 세번째 영화를 스튜디오와 상의할 때 ”그때 사라가 좀 더 친절했다면 좋았을 거다”라는 말을 남겼다. 당시 스튜디오는 킴 캐트럴의 어떤 요구 사항을 들어주지 않았고 여러 가지 이유로 세 번째 영화도 무산됐다고 추측된다. 

Mark Cuthbert via Getty Images
섹스앤더시티 주인공 

 

이 일이 있은 지 1년 후, 킴 캐트럴의 형제가 세상을 떠났을 때 사라 제시카 파커는 위로를 보냈다. 하지만 킴 캐트럴은 ”이 상황을 이용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당신은 내 가족도 친구도 아니다. 이 슬픈 상황을 이용해 자신을 ‘좋은 사람’으로 보이려고 하지 말아라. 당신을 떠올리면 안 좋은 기억만 떠오른다.” 

 

″이 슬픈 상황 속에 당신의 사랑이 담긴 응원 따윈 필요 없다.” 킴이 사라에게 공개적으로 한 말이다. 

크리스 노스는 킴 캐트럴이 사라 제시카 파커를 표현하는 방식이 정확하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더가디언에 밝혔다. 

″나는 사라와 매우 친하다. 킴 캐트럴이 말하는 사라는 내가 아는 사라와는 거리가 멀다.” 

James Devaney via Getty Images
섹스앤더시티 새 시즌 촬영장에서 사라 제시카 파커와 크리스 노스 

 

더가디언은 그에게 킴 캐트럴이 왜 하차했다고 생각하는가라고 물었다.

크리스 노스는 ”솔직히 킴 캐트럴이 무슨 생각 하는지 전혀 모른다. 킴이 어떤 감정을 느끼는지도 모른다”고 답했다. 

″촬영 당시 킴을 좋아했고 멋진 배우였다. 어떤 사람들은 인생에서 새로운 일을 찾아 떠나기도 한다. 그 이유를 다 알 수는 없다. 단지 킴과 사라 사이의 불화가 일어나지 않았다면 훨씬 좋았을 거다. 슬프고 불편했다.” 

 

 

 
 
 

 

*허프포스트 미국판 기사를 번역, 편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