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라마 '산후조리원'에 배우 차태현 모친인 성우 최수민이 출연해 화제다

'영심이', '달려라 하니', '요리왕 비룡' 등에 성우로 출연했으며 배우 차태현의 모친인 베테랑 성우 최수민이다.

드라마 '산후조리원'에서 베테랑 간호사 안희남 역할로 등장한 성우 최수민 
드라마 '산후조리원'에서 베테랑 간호사 안희남 역할로 등장한 성우 최수민  ⓒtvN

베테랑 성우이자 배우 차태현의 어머니로 알려진 성우 최수민tvN 드라마 ‘산후조리원’에 출연해 화제다.

산후조리원 1~2회에는 주인공 오현진(엄지원)을 돕는 역할로 베테랑 간호사 안희남이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는데, 안희남 역할을 맡은 이는 베테랑 성우 최수민이다.

1969년 TBC 11기 공채로 성우 생활을 시작한 성우 최수민은 만화 ‘영심이‘, ‘달려라 하니‘, ‘요리왕 비룡’ 등에 성우로 출연해 사실 우리 모두에게 익숙한 목소리의 소유자다.

성우 최수민 
성우 최수민  ⓒtvN

처음으로 드라마에 출연한 최수민은 방송에서 오현진의 아기를 품에 안고 아기 목소리를 흉내냄으로써 본인의 특기를 살리는 연기를 선보였다.

최수민의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남은 방송에서 아들인 차태현도 드라마에 특별출연을 해 어머니와 연기 호흡을 맞추는 장면을 공개할 예정이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하는 ‘산후조리원’은 최연소 임원이자 최고령 산모인 오현진이 출산과 산후조리원 적응기를 거치며 조리원 동기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내용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성우 #차태현 #산후조리원 #최수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