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식입장 전문] 최지우 측 “남편, 9살 연하 회사 대표..선입견 될까 공개無”

YG엔터테인먼트가 디스패치 보도에 입장을 밝혔다.

배우 최지우의 남편이 9살 연하의 한 회사 대표라는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최지우의 소속사가 이에 대한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10일 오후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보도된 대로 배우 최지우씨의 남편분은 9살 연하의 ‘O2O’ (online to offline)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어플리케이션 회사의 대표”라고 밝혔다.

이어 “남편분의 신상을 공개하지 않았던 것은 사업이나 다른 일들에 괜한 선입견을 주어 서로에게 부담이 될 수도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라며 “최지우씨와 남편분은 현재 가정과 일에 모두에 충실하며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YG엔터테인먼트

덧붙여 소속사는 “배우자와 가족들을 배려한 최지우씨의 깊은 뜻을 다시 한 번 헤아려주시어 더 이상의 근거 없는 추측은 자제해주시길 정중하게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최지우는 지난 3월 말, 결혼을 깜짝 발표해 아시아를 들썩이게 했다. 아래는 공식입장 전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보도된 대로 배우 최지우씨의 남편분은 9살 연하의 ‘O2O’ (online to offline)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어플리케이션 회사의 대표입니다.

남편분의 신상을 공개하지 않았던 것은 사업이나 다른 일들에 괜한 선입견을 주어 서로에게 부담이 될 수도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최지우씨와 남편분은 현재 가정과 일에 모두에 충실하며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배우자와 가족들을 배려한 최지우씨의 깊은 뜻을 다시 한 번 헤아려주시어 더 이상의 근거 없는 추측은 자제해주시길 정중하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배우 #남편 #YG엔터테인먼트 #디스패치 #최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