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8년 03월 29일 13시 32분 KST | 업데이트됨 2018년 03월 29일 15시 07분 KST

최지우가 결혼을 발표했다. 결혼날짜는 오늘이다

열애설 보도 없이 바로 결혼식.

1

배우 최지우가 결혼을 발표했다. 결혼식 날짜는 오늘 3월 29일이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최지우는 29일 서울 모처에서 가까운 친구들만 초청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신랑은 평범한 직장인으로 알려졌다. 최지우는 약 1년 간 교제했다고 한다.

최지우는 이날 자신의 공식 팬페이지에 자필편지로 결혼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www.starjiwoo.com

 

이에 따르면, 최지우는 “제가 조금은 갑작스럽지만 너무나 행복한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라며 “3월29일 오늘은 제가 인생의 반려자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약속한 날”이라고 전했다. 이어 “결혼을 준비하면서 미리 소식을 알려드리지 못한 점이 제일 마음에 걸렸답니다. 더 일찍 알려드렸어야 하는데. 참석하시는 가족 분들과 공인이 아닌 그분께 혹시나 부담이 될까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었던 점 양해 부탁드려요”라고 덧붙였다.

아래는 최지우의 편지 전문이다.

이렇게 오랜만에 손편지를 쓰려니 참 쑥스럽기도 하고 떨리네요.

제가 조금은 갑작스럽지만 너무나 행복한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 3월29일 오늘은 제가 인생의 반려자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약속한 날입니다.

오늘 오후, 가족분들만 모시고 조용하게 결혼식을 올렸답니다. 이제 저는 사랑하는 그분과 함께 따뜻한 가정을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미리 소식을 알려드리미 못한 점이 제일 마음에 걸렸답니다. 더 일찍 알려드렸어야 하는데. 참석하시는 가족 분들과 공인이 아닌 그분께 혹시나 부담이 될까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었던 점 양해 부탁드려요.

오랜시간 늘 한결 같이 저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여러분께서 저의 결혼을 축복해 주신다면 더 없이 행복한 날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여러분이 주신 사랑과 응원 기억하면서 배우로서 변함없이 작품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고맙고 아주 많이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