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고기가 열애 소식을 깜짝 공개하며 전처 유깻잎도 이미 알고 있음을 밝혔다

형, 예쁜 사랑 중이다!

최고기 유튜브 영상 화면 캡처
최고기 유튜브 영상 화면 캡처 ⓒ최고기

유튜버 최고기가 현재 열애 소식을 전하며 유깻잎도 알고 있음을 밝혔다.

최고기는 3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최고기 ENTJ’를 통해 “형 이쁜 사랑 중이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최고기는 “현재 연애를 하고 있다”라며 “솔직하게 오픈하는 사람이라서 이렇게 이야기하는 게 맞을 것 같다. 딸 솔잎이는 아직 모르고 유깻잎은 알고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최고기는 “어쩌다 만나다보니 정이 생겼다”라며 “내가 먼저 사귀자고 이야기했다. 대여섯 번 까였다. 그러고 나서 사귀게 되었다”라고 연애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그는 “공개 연애를 안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은 지가 좀 됐다. 이번에 고민을 많이 했는데 성격상 이런 걸 숨기는 걸 못한다”라며 “있으면 있다고 얘기를 해야 하는 게 좋은 것 같다. 그러나 여자친구가 누구인 지는 공개하고 싶지 않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혼 당시에는 계획적이지 못하고 힘든 상황이 있었는데, 그 친구를 만나고 나서 엔도르핀이 엄청 많이 돈다”라고 행복한 심경을 전했다.

한편 최고기와 유깻잎은 2016년 결혼했지만 2020년 4월 이혼했다. 슬하에 딸 솔잎 양을 두고 있으며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1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서은혜 프리랜서 에디터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유깻잎 #최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