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금 들고 매장에 가서..." : 채정안이 '커피프린스 1호점' 한유주로 인생 캐릭터 만난 후 한 행동은 정말 부럽다

"내가 나에게 주는 선물이었다"

  • 이인혜
  • 입력 2021.05.24 18:49
  • 수정 2021.05.24 18:51
배우 채정안이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2007)` 촬영이 끝난 후 샀던 명품백을 공개했다.   
배우 채정안이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2007)` 촬영이 끝난 후 샀던 명품백을 공개했다.    ⓒyoutube/채정안TV, MBC

 

배우 채정안이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2007)` 촬영이 끝난 후 샀던 명품백을 공개했다.

채정안은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에 `채정안이 커피프린스 1호점 대박치고 지른 백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채정안은 ”제가 10여년 전에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한유주 역할로 빅히트를 친 후, 현금을 들고 매장에 가서 이 가방을 샀다”면서 해당 가방을 시청자들에게 공개했다. 그러면서 ”내가 나에게 주는 선물이었다”면서 뿌듯해 했다.

채정안
채정안 ⓒyoutube/채정안TV
채정안
채정안 ⓒyoutube/채정안TV

 

채정안은 이어 ”통장 잔고가 사라지기 전에, 저 친구가 외로워 보여서 하나 더 장만했다”며 또 다른 가방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어디 포장마차 같은 데 가도 바닥에 내려뒀다”면서 편하게 들고 다닌 가방이라고 설명했다.

채정안은 가수, 배우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그는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최한성(이선균) 전 여자친구 한유주 역할로 열연하면서 `구여친의 대명사`로 불리는 등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 #유튜브 #스타일 #채정안 #가방 #커피프린스 1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