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차예련이 달랐던 결혼 가치관 때문에 연인시절 주상욱과 3일간 헤어졌던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별 선언 후 바로 증발(?)했다는 차예련.

차예련.
차예련. ⓒSBS ‘워맨스가 필요해’

배우 차예련이 남편 주상욱과의 결혼 전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7일 방송된 SBS ‘워맨스가 필요해’에서는 새 멤버로 합류한 차예련이 한 아파트에 사는 이웃사촌 윤유선, 오연수,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을 만나기 위해 집을 방문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윤유선은 “두 사람은 몇 년 살았냐?”라는 질문을 건넸고, 차예련은 “드라마 끝나기 직전에 사귀어서 1년 연애했다”라고 운을 뗐다. 차예련과 주상욱은 2016년 방송된 MBC ‘화려한 유혹’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던 것.

이어 그는 “연애 당시 남편은 마흔, 난 서른셋이었다. 남편은 결혼할 생각이 없었다. 난 남편이 아니더라도 결혼할 마음이 있어서, 결혼을 안 할 거면 헤어지자고 했다”라며 서로 결혼에 대한 가치관이 달랐음을 털어놨다. 

이후 한 두 작품에 더 출연한 뒤 결혼하자고 했다는 주상욱. 차예련은 “그래서 내가 헤어지자고 하고 잠수를 탔다”라며 “휴대폰을 꺼놨는데 카톡을 엄청 보냈다. 3일 동안 안 읽었는데도 계속 보냈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차예련.
차예련. ⓒSBS ‘워맨스가 필요해’ 방송 화면 캡처

그러나 주상욱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차예련은 “그걸 똑같이 캡처해서 문자로도 보냈다. 노력이 가상했다. 남편이 무뚝뚝한데 노력을 많이 하기에 3일 만에 전화를 받아줬다. 자기가 죽을 것 같다며 살려달라고 했다”라며 결혼하게 된 과정을 전했다.

 

서은혜 프리랜서 에디터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차예련 #주상욱 #워맨스가필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