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고르경양식' 배우 차인표는 일 마치고 녹초가 된 상황에서도 아내 신애라에게 전화를 걸어 “잘 자"라고 인사했다

세상 스윗함이 뚝뚝

배우 차인표-신애라 부부 / '시고르 경양식'
배우 차인표-신애라 부부 / '시고르 경양식' ⓒ인스타그램/jtbc

배우 차인표가 일 마치고 녹초가 된 상황에서도 전화를 건 상대는 누구일까. 역시나 아내 신애라였다. 

8일 오후 방송된 JTBC ‘시고르경양식’에서는 개업 첫날, 저녁 영업에 나선 최지우, 차인표, 조세호, 이장우, 최강창민, 이수혁 모습이 그려졌다.

JTBC ‘시고르 경양식’
JTBC ‘시고르 경양식’ ⓒJTBC

저녁 영업을 마친 멤버들은 홀팀, 주방팀 모두 동선이 꼬이며 위기를 맞이했던 하루를 되새겼다. 녹초가 된 직원들은 다사다난했던 첫 영업에 대해 서로를 다독이기도 했다. 

조회가 끝난 후 차인표는 아내 신애라에게 전화를 걸어 애정을 드러냈다. 아들과도 다정하게 안부를 나눴다. 차인표는 피곤한 모습이었지만 신애라에게 “여보, 여보”라고 부르며 “잘 자요”라고 인사해 여전히 꿀 떨어지는 면모를 보였다.

JTBC ‘시고르 경양식’
JTBC ‘시고르 경양식’ ⓒJTBC

앞서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차인표가 입양한 딸과 다정한 전화 통화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차인표는 부드러운 목소리로 “예은아, 안녀엉, 우리 딸, 아빠 보고 싶어?”라고 다정한 대화를 나눠 주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차인표는 사춘기 딸에게 “오구오구, 모기 안 물렸어요? 아빠 내일 밤늦게 가니까 모레 아침에 보자. 사랑해”라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차인표는 신애라와 1995년 결혼해 아들 한 명을 낳았고,  딸 두 명을 입양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신애라 #차인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