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2021년 06월 28일 11시 46분 KST | 업데이트됨 2021년 06월 28일 11시 52분 KST

카디비가 2021 BET 시상식에서 '보석 달린 망사 옷'을 입고 무대에 등장하며 깜짝 임신 사실을 알렸다 (영상)

카디비는 2018년에도 첫째 딸의 임신 사실을 화려하게 TV에서 공개한 바 있다.

27일(현지시각) 2021 BET시상식 (아프리카계 미국인과 음악의 다른 소수 민족을 대상으로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활동했던 스타들에게 수여하는 시상식)이 열렸다. 그 자리에서 카디비는 아무도 예상 못 한 방법으로 임신 사실을 대중에게 공개했다. 카디비는 가수 미고스의 곡 중 피처링을 맡은 부분을 부르기 위해 무대에 올랐다. 

카디비는 명품 돌체&가바나의 수트를 입고 등장했다. 보석으로 도배된 이 수트는  배 부분이 망사 소재로 노출되어 있었다. 이 장면을 본 모든 이들은 한눈에 카디비가 임신한 상태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BET/ CardiB - Youtube Capture
카디비

아래 카디비의 무대 영상을 확인해 보자. 

 

동시에 카디비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도 카디비의 사진이 올라왔다. 그가 옷 대신 하얀색 석고 또는 페인트처럼 보이는 물질로 배와 가슴을 가린 사진이었다. 확실하게 임신 사실을 알린 것이다. 

 

 

카디비는 2018년에도 첫째 딸의 임신 사실을 화려하게 TV에서 공개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임신한 상태로 ‘SNL’에 출연해 그 사실을 알렸다.

RICH FURY/GETTY
카디비와 그의 딸 '컬처'
 

 

카디비처럼 TV에 출연해 임신한 배를 당당하게 공개하는 스타는 드물다. 그렇기에 버라이어티는 카디비는 이 분야에서 일종의 ‘선구자’라고 칭했다. 

 

 

 

 

 

 

 

 

*허프포스트 미국판 기사를 번역, 편집했습니다.

[광고] 네스프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