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0년 10월 12일 11시 21분 KST

이근 대위가 가짜 UN 경력 의혹에 "허위 사실 유포 고소하겠다"며 반박했다

이근 대위가 UN 근무 경력을 거짓말하고 다닌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Youtube/이근대위 ROKSEAL
이근 대위

유튜브 ‘가짜사나이’로 인기를 끈 해군특수전단(UDT)출신 이근 대위가 자신과 관련된 의혹에 반박하며 강경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11일 이근 대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근대위 #이근 #KENRHEE #ROKSEAL #UDTSEAL #UDT’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허위 사실 유포 고소합니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비행기 안에서 UN 여권을 테이블 위에 올려둔 모습이 담겼다. 또한 이근 대위의 UN 여권 내부 사진도 올렸다.

이근 인스타그램
이근 대위 인스타그램 캡처

앞서 유튜브 채널 ‘김용호연예부장’은 지난 11일 “[충격 단독] ‘가짜 총각’ 이근 대위 만난 여성의 제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이근 대위가 UN 근무 경력이 없는데 UN 근무 경력을 거짓말하고 다닌다고 주장했다.

영상에서 김용호씨는 이근 대위를 만났다는 한 여성의 제보 내용과 함께 이 여성이 이근 대위로부터 ‘UN 외교관’이라고 적힌 명함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씨는 이근 대위의 프로필에 UN 경력이 없다고 지적하며 “실제로 UN에서 근무했다면 이렇게 자랑하기를 좋아하는 사람이 자기 경력에 ‘UN 근무’를 안 써놨을까”라며 “프로필에 없는 UN 근무 경력을 여자에게 왜 소개하냐”고 의문을 제기했다.

[광고] 네스프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