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평균 연령 40에 가까워…” 아이돌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별이 최근 파스 냄새가 진동할 만큼 춤바람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남편에게만 낯선 아내의 비지니스!!!

'놀라운 토요일'에 출격한 하하-별 부부.
'놀라운 토요일'에 출격한 하하-별 부부.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화면 캡처

가수 별이 춤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8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하하-별 부부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MC 붐은 별에 대해 “요즘 아이돌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고 들었다”라며 “‘엄마는 아이돌’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다”라고 운을 뗐다.

이에 별은 “요즘 좀 바람이 많이 들어 있다”면서 “춤바람”이라고 털어놨다. 최근 ‘엄마는 아이돌’을 통해 아이돌 도전에 나선 별은 지난달 24일 방송에서 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예와 함께 놀라운 춤 실력을 공개한 바 있다. 

‘엄마는 아이돌’에 출연하며 춤바람이 들었다는 별.
‘엄마는 아이돌’에 출연하며 춤바람이 들었다는 별.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화면 캡처

이어 별은 “그런데 저희 (멤버들) 평균 연령이 거의 40에 가깝다”라고 덧붙였고, 신동엽은 “연습이 너무 힘들지 않냐”면서 걱정스러움을 드러냈다.

이를 들은 별은 “연습실에 파스 냄새가 진동한다”라고 어려움을 토로했으나, 간식 게임이 언급되자 갑자기 “그럼 오늘 춤도 추냐?”라고 물으며 웨이브로 몸을 풀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아내의 춤 실력을 본 하하는 부끄러워 어쩔 줄 모르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서은혜 프리랜서 에디터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하하 #별 #놀라운 토요일 #엄마는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