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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친 X" 유튜버 손님 뒷담화를 한 부산 유명 전복죽집 사장이 자필 사과문을 발표했다 (전문)

사장은 "오늘을 기해 새롭게 태어나는 기회를 주실 것을 엎드려 간청드린다"고 호소했다.

감동란TV가 식당 직원들에게 항의하는 모습(좌), 식당 사장의 자필 사과문(우) 
감동란TV가 식당 직원들에게 항의하는 모습(좌), 식당 사장의 자필 사과문(우)  ⓒ유튜브 감동란TV / 사장 자필 사과문 캡처

유튜버 손님을 상대로 뒷담화를 해 논란을 일으킨 부산의 한 유명 전복죽집 사장이 자필 사과문을 발표했다.

식당 사장은 21일 블로그를 통해 ”뒤늦게 불미스러운 이번 일에 대해 얘기를 듣고 당혹감과 황망함에 어찌할 바를 모르다가 부끄러움과 염치 불구하고 사과의 글을 올린다”고 밝혔다.

사장은 ”화장실 간 사이에 홀 서빙 이모와 주방 이모 간의 불편하고 불쾌한 언행과 뒷담화가 그대로 방송에 나감으로써 유튜버님께 씻을 수 없는 모욕감과 마음의 상처를 드린 것에 대해 엎드려 사죄드린다”며 ”방송을 보신 팔로워분들께도 분노감과 깊은 실망감을 드려서 거듭 용서를 빈다”고 말했다.

전복죽집 사장 자필 사과문
전복죽집 사장 자필 사과문 ⓒ식당 사장 자필 사과문 캡처

사장은 ”이 모든 것이 철저하게 교육하고 관리하지 못한 저의 불찰이 제일 크다”며 ”기회를 주신다면 오늘의 질책과 꾸지람을 달게 받아들여, 좋은 음식과 예의 바르고 친절한 언행을 갖추고 각자의 직무에 충실하겠다”고 강조했다.

19일 유튜브 감동란TV는 전복죽 식당을 찾았다가 화장실에 간 사이 직원들로부터 ”티팬티 입은 거 아니가” ”아이고~세상에~미친X” ”가슴도 만든 가슴이고 얼굴도 별로 예쁘지 않다” 등 각종 뒷담화를 들었으며, 이들의 뒷담화는 생방송으로 고스란히 중계돼 논란을 일으켰다.

아래는 사과문 전문이다.

뒤늦게 불미스러운 이번 일에 대해 얘기 듣고 당혹감과 황망함에 어찌할 바를 모르다가, 부끄러움과 염치 불구하고 사과의 글을 올립니다.

며칠전 그날 아침 유투버님이 오셔서 화장실에 간 사이에 홀 서빙이모와 주방이모간의 불편하고 불쾌한 언행과 뒷담화가 그대로 방송에 나감으로써 유튜버님께 씻을 수없는 모욕감과 마음의 상처를 드린 것에 대해 엎드려 사죄드립니다.

또한 그 방송을 보신 팔로워분들께도 분노감과 깊은 실망감을 드려서 거듭 용서를 빕니다.

아울러 이 사실을 전해듣고 분노하고 계신 많은 고객분들께도 거듭거듭 용서를 빕니다.

이 모든것이 철저하게 교육하고 관리하지 못한 저의 불찰이 제일 큽니다.

기회를 주신다면 오늘의 질책과 꾸지람을 달게 받아들여, 좋은 음식과 예의바르고 친절한 언행을 갖추고 각자의 직무에 충실하겠습니다.

오늘을 기해 새롭게 태어나는 기회를 주실것을 엎드려 간청드립니다.

곽상아: sanga.kwak@huff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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