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산의 한 아파트 화단에서 60대 할아버지와 3살, 9개월 아기가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했으나 끝내 모두 숨졌다

할아버지가 3살, 9개월 아기를 옥상으로 데려간 모습이 CCTV에 찍혔다.

자료 사진 
자료 사진  ⓒAlfredo Alonso Avila / EyeEm via Getty Images

부산의 한 아파트 화단에서 60대 남성과 3살, 9개월 아기가 쓰러진 채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했으나 끝내 이들 모두 숨졌다.

12일 저녁 7시반경, 부산 금정구의 한 아파트 화단에서는 60대 남성 A씨와 손주 2명이 쓰러진 채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세사람 모두 세상을 떠났다.

인근에 사는 A씨는 손주들을 봐주러 아들과 손주들이 사는 아파트를 자주 방문했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A씨가 아들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손주들과 함께 15층 건물인 아파트 옥상에서 떨어진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CCTV에는 A씨가 아이들을 데리고 옥상으로 올라가는 장면이 포착됐다.

아파트 주민은 KNN과의 인터뷰에서 ”울부짖는 소리가 들려서 나와 보니까 아이 아빠가 저기 약수터 쪽에서 큰 아이를 안고 울고 있더라고요. 그러면서 아이가 한 명 더 있다고, 찾아야 한다고...”라며 사건 발생 직후의 상황을 전했다.

사건 직후의 상황에 대해 전하는 이웃 주민 
사건 직후의 상황에 대해 전하는 이웃 주민  ⓒKNN

A씨의 아들은 부인과 이혼 절차를 진행하며 숙려 기간인 상태로 부인과 숙려 기간의 절반(45일)씩 아이들을 맡기로 하고 홀로 아이들을 돌보던 중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아들 부부와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부산 #할아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