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식입장] 방탄소년단, 5월 美 '엘렌쇼' 다시 선다

반 년 만이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엘렌쇼’ 무대에 다시 오른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미국 NBC ‘엘렌 드제너러스 쇼’(이하 엘렌쇼) 출연을 확정지었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일 OSEN에 ”방탄소년단이 ‘엘렌쇼’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 자세한 일정은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11월 이후 약 반 년 만에 다시 ‘엘렌쇼’ 무대에 선다. 당시 ‘엘렌쇼’는 방탄소년단의 엄청난 인기로 인해 추가 좌석을 제작하는 등 역대급 방미 행보를 보인 방탄소년단에 아낌없이 지원한 바 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이 소식은 미국 한 매체를 통해 처음 알려졌다. 이 매체는 방탄소년단이 5월 25일 ‘엘렌쇼‘에 설 것이며, 이 자리에서 신곡 ‘페이크 러브(Fake Love)’ 무대를 선보인다고 보도했다.

현재 방탄소년단은 컴백 앨범명을 제외한 모든 것이 알려지지 않은 상황. 이에 갑작스러운 신곡명이 공개돼 팬들의 궁금증도 높아졌다. 관계자는 ”공식 콘텐츠를 기다려달라”고 덧붙였다. 공식 콘텐츠를 통해 앨범 및 타이틀곡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가 알려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8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정규 앨범 LOVE YOURSELF 轉 ‘Tear’를 발매한다. 이들은 20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18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신곡 무대를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가수 #아이돌 #방탄소년단 #엘렌 드제너러스 #엘렌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