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8년 08월 21일 10시 15분 KST

[Oh!쎈 이슈] 비투비 서은광, 반삭사진 공개→이기자부대 입소…늠름한 오늘(21일) 행보 (종합)

2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그룹 비투비 서은광이 오늘(21일) 입대한다. 서은광은 입대 전 팬들을 향한 자필편지를 게재하며 ”다시 만날 날까지 꼭 건강하고 행복해라”고 밝혔다.

서은광은 21일 오후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제27보병사단 이기자 부대 신병교육대로 입소,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이에 서은광은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대를 앞둔 심경을 자필 편지 및 반삭 사진을 통해 밝혔다.

Instagram//btobsilverlight
Instagram/btobsilverlight

서은광은 ”건강하고 조심히 잘 다녀올테니 우리 멜로디(팬클럽명)도 꼭 아프지 말고 건강 잘 챙기고 밥 잘 챙겨먹고 학교, 직장 지각하지 말고 집 들어가면 손 비누로 씻고! 무엇보다 우리 비투비 2기 리더 민혁이와 동생들 잘 부탁한다”고 밝혔다.

Instagram/btobsilverlight

이어 서은광은 ”아직도 며칠 전 콘서트 파란 물결들이 아른거린다”며 ”우리 이런 아름다운 기억, 약 7년 동안의 소중한 추억들 생각하며 다시 만날 날까지 다같이 파이팅하자”라고 강조했다.

이어 서은광은 군 입대를 앞두고 반삭한 사진을 공개하며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또 서은광은 SNS를 통해 ”잘 다녀올게요. 모두 이거 하나는 꼭 약속해요. 우리 다시 만날 날까지 꼭 건강하고 행복하기 약속! 내 사람들, 정말 진심을 다해 사랑하고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Instagram/btobsilverlight

앞서 서은광은 군입대 전 비투비 콘서트, 뮤지컬 ‘바넘:위대한 쇼맨’ 공연을 하는 등 열일 행보를 이어왔다. 비투비 콘서트에서는 ‘이등병의 편지’를 부르며 비투비 첫 타자로 군 입대 하는 마음을 노래로 표현하기도.

서은광은 21일 제27보병사단 이기자 부대 신병교육대로 입소한다. 조용한 입대를 위해 시간은 공개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