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세대 외국인 연예인' 브루노가 16년 만에 한국으로 돌아온 이유

1990년대 중국인 보쳉과 함께 각종 예능에 출연했다.

1세대 외국인 연예인 브루노가 ‘불타는 청춘’에 등장했다.

ⓒSBS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브루노는 새 친구로 합류해 시선을 모았다. 무려 16년 만의 컴백이었다.

브루노는 1990년대 중국인 보쳉과 함께 각종 예능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으나 어느새 방송에서 모습을 감췄다. 

브루노가 십여 년간 한국을 떠나 있었던 이유에 궁금증이 쏠렸다. 제작진이 ”다시 오기까지 16년이 걸린 이유가 뭐냐”고 묻자, 그는 속내를 털어놨다.

브루노는 ”연예계에서 좀 안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됐다. 배신도 당하고 그래서..”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소속사를 나가게 됐는데 계약들이 다 가짜라는 것을 알게 됐다. 어려서 다 믿었다. 계약서가 한국말이었는데 읽기도 어려웠고 잘 확인하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설상가상으로 비자 문제까지 겹쳤다고. ”그래서 기분이 안 좋게 나갔다”며 상처만 안은 채 떠나게 된 이유를 공개했다.

브루노는 ”너무 마음이 아파서 다시 한국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그때는 없었다. 솔직히 이제는 그런 일을 다시 생각하고 싶지 않다. 가끔씩 (힘들었던) 기억이 올라왔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도 브루노는 ”그래도 정이 안 떨어졌다. 한국에 정이 계속 있어서 더 못 왔던 거 같다. 상처가 나아져야 한국에 갈 수 있겠다 싶었다”고 고백했다.

브루노가 출연하는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예능 #브루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