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브레이브걸스 유정은 10년 전 아이유·김희철과 함께 '무한도전'에 출연했다

유재석과 유정의 투샷!

무한도전 230회 '연말정산 뒤끝공제 특집'에 등장한 브레이브걸스 유정.
무한도전 230회 '연말정산 뒤끝공제 특집'에 등장한 브레이브걸스 유정. ⓒMBC

10년 전 코로나19를 예언한 무한도전. 없는 게 없다는 무한도전 짤에서 ‘밀보드’ 역주행의 주인공 브레이브걸스까지 발굴됐다. 

지난 2011년 1월1일 방송된 무한도전 230회 ‘연말정산 뒤끝공제 특집’이다. 이날 무한도전은 전문가와 시청자를 초대해 무한도전의 문제점을 짚었는데, 평소 무한도전 팬이었던 아이유와 김희철도 출연했다.

알고 보니 K-POP의 또 다른 주인공도 이 자리에 있었다. 브레이브걸스 유정이다. 유정은 시청자 대표로 방청석에 앉아 있었다. 유재석의 뒷 자리에 있던 유정은 유재석과 함께 카메라에 자주 잡혔다.

혹시 유정을 닮은 다른 사람이 아니냐고? 절대 아니다. 유정이 직접 확인해준 분명한 사실이다.

브레이브걸스는 과거 '무한도전'에 출연한 사실이 있다.
브레이브걸스는 과거 '무한도전'에 출연한 사실이 있다. ⓒ유튜브 유랄라Youlalla

유정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댓글을 통해 무한도전 출연 사실을 묻는 팬에게 ”그거.. 저 맞아요... 스무살 때의...????”라고 수줍게 답했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TV #무한도전 #K-pop #브레이브걸스 #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