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랙 위도우' 솔로 무비 제작 소식이 드디어 공식 발표됐다

스칼렛 요한슨이 블랙 위도우를 계속 연기한다.

  • 김태우
  • 입력 2019.07.22 16:37
  • 수정 2019.07.22 17:02

‘블랙 위도우’ 제작이 드디어 공식 발표됐다.

마블스튜디오는 지난 20일(현지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이에고에서 열린 코믹콘서 영화 ‘블랙 위도우’ 개봉 일정을 공개했다.

‘블랙 위도우‘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극 중 메인 빌런은 한 번 본 건 모조리 기억해 행동으로 옮기는 캐릭터 ‘태스크 마스터’다. 

주인공 블랙 위도우(나타샤 로마노프) 역은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계속해서 맡게 된다.

ⓒMARVEL STUDIOS

영화 ‘미드소마’ 주연 플로렌스 퓨는 나타샤 로마노프의 ”여동생 같은 존재”인 옐레나 역으로 캐스팅됐다. 옐레나는 마블 코믹스에서 로마노프와 마찬가지로 러시아에서 어린 시절부터 훈련받으며 스파이 겸 암살자로 성장하는 인물로 그려진다. 

ⓒ(주)팝엔터테인먼트

데이빗 하버와 레이첼 와이즈, O. T. 패그벤레이도 출연한다. ‘기묘한 이야기’에서 호퍼 서장 역을 맡은 배우 데이빗 하버는 러시아 파일럿 알렉시 쇼스타코프를 연기할 예정이다. 레이첼 와이즈는 의문의 캐릭터 ‘멜리나’ 역을 맡으며 패그벤레이는 쉴드 전 요원인 메이슨을 연기할 것으로 알려졌다. 

데이빗 하버
데이빗 하버 ⓒAlberto E. Rodriguez via Getty Images
레이첼 와이즈
레이첼 와이즈 ⓒAlberto E. Rodriguez via Getty Images
O. T. 패그벤레이
O. T. 패그벤레이 ⓒAlberto E. Rodriguez via Getty Images

케빈 파이기 마블스튜디오 CEO는 이날 LA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블랙위도우’는) 놀라운 이야기를 다룬다. 사람들은 아마 블랙 위도우에 대한 건 모조리 알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내가 보장한다. 그렇지 않다”라며 블랙 위도우 솔로 무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Chris Pizzello/Invision/AP

‘블랙 위도우’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4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영화는 오는 2020년 5월 1일 개봉한다.

 

김태우 에디터: taewoo.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영화 #마블 #블랙 위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