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0년 07월 14일 09시 50분 KST

아프리카·팝콘TV에서 활동했던 BJ 박소은이 숨졌고, BJ 세야에 대한 비판이 쏟아지고 있다

세야는 박소은과 함께 촬영한 영상을 비공개 처리했다.

아프리카TV, 팝콘TV 등에서 활동했던 BJ 박소은이 숨진 사실이 친동생을 통해 알려졌다. 이 가운데 유명 BJ인 세야에 대한 비판이 쏟아지고 있다.

13일 박소은이 진행하는 아프리카TV 채널에는 자신을 박소은의 친동생이라고 소개한 한 여성이 쓴 입장문이 게시됐다. 이 여성은 ”무슨 말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 지 모르겠다. 상황이 이제야 정리가 됐다”라며 ”지난 주 저희 언니가 하늘의 별이 됐다”고 썼다.

이어 ”언니가 마지막으로 올린 글에 달린 댓글을 모두 읽어보았고, 논란을 알고 있으나 제가 본인이 아니기에 여기에 대해 드릴 말씀이 없다”라며 ”그동안 언니가 악플 때문에 정말 많이 힘들어했으니 언니를 위해서라도 더 이상 무분별한 악플과 추측성 글은 삼가주셨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박소은 인스타그램
BJ 박소은.

끝으로 이 여성은 ”지금까지 박소은을 사랑해 주시고 챙겨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아프리카TV 방송국은 3일 뒤 삭제할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박소은은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자신을 박소윤의 전 남자친구라고 소개한 네티즌의 글이 올라온 것이다. 이 네티즌은 박소은이 자신과 연애하던 중 세야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고 폭로했고, 세야는 ”박소은에게 남자친구가 있었는 줄 몰랐다”라고 해명했다. 

이후 박소은에 대한 악플이 쏟아졌으나, 박소은이 숨지자 세야에 대한 비난 강도도 거세졌다. 세야는 현재 박소은과 함께 촬영한 영상을 비공개 처리한 상태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