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니스가 평균보다 큰 남성을 위한 섹스 팁 (포지션 추천)!

큰 페니스의 장점을 살릴 섹스 포지션을 소개한다.
Lacheev via Getty Images

상황에 따라 꼭 ‘큰 게’ 좋지만은 않다.

대부분 남성과 여성이 섹스할 때 큰 페니스는 무조건 좋을 거라고 상상하지만, 실제로 삽입을 하거나 애널 섹스를 할 때 어려움을 겪기 쉽다.

″우리는 늘 페니스 사이즈는 클수록 좋다고 착각하기 쉽다. 더 깊게 삽입하는 게 무조건 좋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현실은 적당한 깊이로 삽입하는 게 가장 바람직하다”라고 섹스 프로 시리즈 웨비나스의 제작자이자 뉴 섹스 바이블의 저자인 제시카 오라일리 박사는 말했다.

한 연구 결과는 보통 여성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페니스 크기는 실제 평균 남성의 페니스 크기보다 크다는 걸 발견했다. 평균 남성의 페니스 크기는 14cm였고, 여성이 선호하는 크기는 16cm였다.

하지만, 실제 섹스할 때는 어떨까?

혹시 큰 성기 사이즈가 고민이거나 자신 또는 파트너를 불편하거나 부끄럽게 만든 경우가 있는가? 아래 큰 페니스를 가진 남성을 위한 섹스 전문가의 팁과 큰 페니스의 장점을 살릴 섹스 포지션도 소개한다.

불안감 털어놓기

큰 페니스를 가진 당사자 또는 그 페니스를 가진 남성의 파트너라면, 고민이 있다면 바로 그 자리에서 말하라고 전문가는 조언했다.

″큰 페니스를 가진 남성은 이미 이 주제에 민감할 수 있기 때문에 그를 난처하게 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솔직하고 정직하게 행동하는 건 좋은 생각이다”라고 섹스 테라피스트 캣 밴 커크는 말했다.

좋은 관계를 위해 먼저 그의 큰 사이즈를 칭찬하고 같이 샤워를 해보라.

nito100 via Getty Images

윤활유 충분히 사용하기

큰 페니스로 섹스할 때 통증이 있다면, 윤활유를 충분히 사용하라. 섹스 토이 회사인 렐로는 윤활액을 페니스의 윗부분과 측면에 바르고, 질이나 항문 입구에도 충분히 바르라고 조언했다.

″윤활액은 훨씬 삽입을 쉽게 만들어 주고 그 과정이 쉬워진다. 훨씬 더 편안한 느낌을 받을 거다”

전희 시간도 윤활액 사용만큼 중요하다. 윤활액을 사용하기 전 먼저 서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지 확인하자.

전희 충분히 즐기기

앞서 말했듯, 전희는 매우 중요하다. 파트너가 큰 페니스를 가졌다면, 먼저 전희 시간을 더 갖자고 제안하는 걸 추천한다. 여성은 파트너와 충분한 전희 시간을 가지며 윤활유 배출과 성기 부위를 확장할 시간이 필요하다.

파트너에게 충분히 설명해도 삽입 전 공을 들이지 않는다면, 차라리 다른 파트너를 찾아라!

Chaay_Tee via Getty Images

완벽한 섹스를 기대하지 마라

대중문화와 일부 포르노에서 더 큰 페니스가 섹스할 때 더 좋다고 그리지만, 항상 그런 건 아니다. 뉴욕주의 섹스 테라피스트인 이안 커너는 ”가끔 큰 페니스만 있으면 다 해결된다는 남성도 있지만 사실 큰 페니스가 오르가즘을 더 보장하지는 않는다”고 ‘우먼스 헬스’ 잡지에 전했다.

monstArrr_ via Getty Images

전문가와 상담하라

실제 관계 시, 두 사람 모두 오르가즘을 못 느끼거나 계속 아프기만 하다면, 전문가와 상담할 때다. 여러 포지션을 시도해 보는 게 좋은데, 오레일리는 큰 페니스의 장점을 살릴 최고의 섹스 포지션을 소개했다. 아래에서 확인해보자.

igor_kell via Getty Images
twinsterphoto via Getty Images

티-본(T-Bone)

”몸이 티(T) 형태를 취하며 최소한의 힘만 들이고 쾌감은 최고인 포지션이다”라고 오레일리는 말했다.

방법:

    • 여성은 무릎을 구부리고 발을 매트리스 위에 평평하게 벌린 채 누워 있다.
    • 그는 티(T)의 윗부분을 형성하기 위해 여성의 몸에 직각으로 옆으로 누워 파트너의 구부러진 다리의 다리 밑으로 몸을 미끄러뜨린다.
  • 그가 여성에게 미끄러져 들어올 때 여성은 엉덩이를 살짝 위로 밀어 올린다. 리듬을 타고 흔들며 손가락은 클리토리스 위에서 춤을 추거나, 손을 잡고 서로의 눈을 바라보자.

여성을 위한 팁: 다리를 꼬고 쥐어짜라! 오르가즘에 관련 핵심 근육을 깨울 뿐만 아니라 허벅지 사이로 따뜻하고 젖은 그의 페니스를 쥐어짜면서 그 꽉 찬 느낌을 마음껏 느껴라.

rez-art via Getty Images

가슴 얼굴에 포개기

″이 포지션은 남성의 얼굴에 가슴을 포개고 싶어 하는 여성을 위해 고안됐다. 다른 포지션에 비해 삽입 깊이는 얕을 수 있다. 하지만 남성은 입술 사이로 여성의 젖꼭지를 물고 느낄 수 있기에 남자도 좋아하는 포지션”이라고 그는 소개했다.

방법:
    • 남성은 바닥에 등을 대고 누워 침대나 소파에 다리를 미끌어 올리면서 엉덩이를 툭툭 쳐올린다. 남성 몸무게의 상당 부분을 어깨로 지탱해야 하므로 추가로 목과 등 아래에 베개를 놓는 걸 추천한다
    • 여성은 남성에게 올라타 가슴을 그의 얼굴에 갖다 대자.
  • 여성은 이 포지션에서 각도, 깊이, 움직임, 그리고 속도를 조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얼굴과 가슴 사이의 접촉 정도도 조절할 수 있다.

이성애자 남성은 손바닥으로 여성의 엉덩이를 벌리고 여성의 회음부를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문지르라고 오레일리는 조언했다.

엉덩이 친구

”이 포지션을 매우 어렵지만, 후면 삽입의 흥분, ‘블라인드 섹스’의 미스터리, 엉덩이의 관능적인 부딪힘, 그리고 G-스팟의 이중 자극 등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고 오레일리는 설명했다.

방법:

    • 여성은 침대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머리를 대고 납작 엎드린다.
    • 그는 여성의 몸에 배를 대고 눕는다. 남성의 머리는 여성의 머리와 대각선에 둔다. 그의 다리는 여성의 양쪽으로 뻗어 있고, ‘블라인드 섹스’의 긴장감을 느끼기 위해 서로를 마주 볼 수 없는 자세다.
    • 남성의 페니스가 편안하게 뒤로 기울어져 안으로 미끄러져 삽일 할 수 있을 정도로 두 사람 모두 엉덩이를 위로 올려야 한다.
  • 점차, 서로에게서 완벽한 리듬을 찾으면서 엉덩이가 서로 부드럽게 부딪히도록 움직이며 서로를 느끼자.

주의할 점:

″파트너의 페니스가 불편한 각도로 구부러지지 않게 엉덩이를 위로 높이 들어야 삽입이 쉬워진다. 페니스는 부러질 수도 있다”고 오라일리는 말했다.

*허프포스트 캐나다판 기사를 편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