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일 축하해, 제이홉” 팝스타 비욘세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생일을 축하했다

이것이 바로 월드클라스!!!!

2월 18일 생일을 맞은 방탄소년단 제이홉.
2월 18일 생일을 맞은 방탄소년단 제이홉. ⓒ뉴스1

팝스타 비욘세가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의 생일을 축하했다.

제이홉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깜짝 놀란 표정의 이모티콘과 비욘세의 공식 홈페이지 화면을 캡처한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생일 축하해, 제이홉(APPY BIRTHDAY J-HOPE)’이라는 생일 축하 문구와 함께 제이홉의 어린 시절 사진이 담겨 있다. 비욘세는 18일 생일을 맞은 제이홉을 축하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축전을 전한 것으로 보인다.

제이홉이 캡쳐해서 올린 비욘세의 공식 홈페이지 화면
제이홉이 캡쳐해서 올린 비욘세의 공식 홈페이지 화면 ⓒ제이홉 인스타그램 스토리 화면 캡처

앞서 비욘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여러 스타들의 생일을 축하해왔다. 지난해 8월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생일을 축하한 바 있다. 또 제이홉과 함께 전 농구선수 마이클 조던(2월 17일 생일)과 닥터 드레(2월 18일 생일)의 생일을 축하하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3월 10일, 12∼13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서울(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SEOUL)’을 개최한다.

 

서은혜 프리랜서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비욘세 #제이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