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래퍼 비와이X쿤디판다가 'KBS 데키라' 무성의한 태도 논란을 사과했다 (전문)

소속사 이름으로 사과문을 냈다.

래퍼 비와이와 쿤디판다
래퍼 비와이와 쿤디판다 ⓒ각 인스타그램

래퍼 비와이와 쿤디판다가 지난밤 라디오 생방송 도중 무성의한 태도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16일 소속사 데자부그룹은 “소속 아티스트 비와이, 쿤디판다가 15일 방송된 KBS Cool FM ‘DAY6의 키스 더 라디오’의 금요코너 ‘본인등판’에 출연해 적합하지 못한 태도로 청취자 여러분에게 불편함을 끼쳤다. 진심을 다해 사과한다”고 밝혔다.

데자부그룹은 “특히 방송을 이끌어나가는 DAY6 영케이와 ‘키스 더 라디오’에 계신 모든 제작진, DAY6 팬들을 포함한 모든 청취자 여러분이 겪으셨을 불편함에 사과한다”면서 “방송 제작진과 DJ 영케이 측에게 직접 연락을 취해 깊은 사과를 전했다”고 밝혔다.

앞서 두 사람은  데자부그룹은 “어제의 모습으로 불쾌하셨을 모든 분에게 확실하고 진실된 사과를 위해 늦게 사과를 전하게 된 점, 더불어 죄송하다. 방송을 통해 실망하시거나 불편함을 느끼셨을 분들의 기분이 조금이나마 풀리시기를 바라며 다시 한번 깊이 사과한다”고 거듭 사과했다. 이날 비와이 역시 인스타그램에 소속사에서 낸 사과문을 게재했다.

다음은 비와이X쿤디판다 태도 논란에 대한 소속사 사과문 전문

사과드립니다.

 

저희 데자부그룹의 소속 아티스트 비와이, 쿤디판다는 1월 15일 밤 10시에 진행되는 KBS Cool FM ‘DAY6의 키스 더 라디오’에 소속 아티스트 비와이, 쿤디판다가 <본인등판>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적합하지 못한 태도로 청취자 여러분께 불편함을 드렸습니다. 진심을 다해 사과드립니다.

 

특히 방송을 이끌어나가시는 DAY6의 영케이님과 ‘키스 더 라디오’에 계신 모든 제작진분들, DAY6의 팬분들을 포함한 모든 청취자 여러분께서 겪으셨을 불편함에 사과드립니다.

 

방송 내용을 모든 아티스트와 모든 직원들이 전부 직접 다시 한번 확인해보고, 청취자분들께서 느끼셨을 불편함에 대해 반성하는 마음으로 고찰하였습니다. 또한, 미디어의 모든 프로그램에서 기본적으로 가져야 할 점 중 저희의 잘못된 점, 반성할 점을 깊이 이해할 수 있었고, 개선해야 할 일이라 생각합니다.

 

방송 제작진분들과 DJ님 측에게 직접 연락을 취하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전해드렸고, 어제의 모습으로 불쾌하셨을 모든 분들에게 확실하고 진실된 사과를 위해 늦게 사과의 말씀을 드리게 된 점, 더불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방송을 통해 실망하시거나 불편함을 느끼셨을 분들의 기분이 조금이나마 풀리시기를 바라며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립니다.

 

김임수 에디터 : ims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KBS #쿤디판다 #비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