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트립어드바이저가 선정한 미식가를 위한 세계 최고의 여행지

음식 투어는 2016년에서 2017년 사이 61%나 늘었다

10위를 차지한 방콕의 수중 시장
10위를 차지한 방콕의 수중 시장 ⓒCHRIS-MUELLER VIA GETTY IMAGES

미식가들이여, 여권을 준비하자!

일본 최고의 꼬치 요리와 이탈리아에서 가장 맛있는 스파게티를 먹어보는 게 꿈이었다면 좋은 소식이 있다.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 사용자들이 선정한 미식가를 위한 최고 여행지 톱 10 목록이 공개됐다.

10등 순위에 이탈리아 도시가 세 개나 포함된 점이 특히 눈에 띄는데, 국가 수도이자 가장 깊은 역사를 자랑하는 로마가 전체 1위를 차지했다.

트립어드바이저가 선정한 미식가를 위한 최고 여행지 1위인 로마에서 젤라또 먹기
트립어드바이저가 선정한 미식가를 위한 최고 여행지 1위인 로마에서 젤라또 먹기 ⓒBURAKKARADEMIR VIA GETTY IMAGES

점점 더 많은 여행자들이 맛있는 음식을 여행의 주요 목표 중의 하나로 여기고 있다. 2016년에서 2017년 사이, 여행 스케줄에 음식 투어를 포함한 여행자 수는 61%나 늘었다.

트립어드바이저 대변인 로렐 그리어트릭스는 ”여행자들은 지역 문화에 관심이 높다. 그 일부로 음식 투어나 요리 수업을 시도한다.”라며 ”새로 발견한 식당에서 얻은 맛있는 레시피야말로 그 어떤 기념물보다도 더 훌륭하다.”라고 말했다.

미식가를 위한 최고의 여행지 목록은 사용자들이 남긴 댓글, 전체 평점, 음식점 예약 통계를 모두 합쳐 그 순위를 매긴 것이다.

가장 맛있는 음식을 자랑하는 여행지 10곳은 다음과 같다.

*허프포스트US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음식 #해외여행 #미식가 #트립어드바이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