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부 사이 생리현상 틀까? 말까?" 질문에 임영웅과 이찬원은 정반대의 대답을 내놨다

각자 자신들이 생각하는 부부 에티켓을 밝혔다.

 

 

TV조선 '뽕숭아학당'
TV조선 '뽕숭아학당' ⓒGetty Creative, TV조선

가수 이찬원과 임영웅이 부부 사이 생리현상을 공개할 것인지 여부를 두고 입장차를 보였다.

14일 TV조선 ‘뽕숭아학당:인생학교’에서는 뽕6 멤버(장민호, 영탁, 임영웅, 김희재, 이찬원, 황윤성)들이 각자의 결혼관을 밝혔다.

이날 멤버들은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출연진이 제시하는 고민 상황에 대해 자신들의 생각을 전했다.

먼저 배우 전수경이 극 중 남편인 배우 전노민과 함께 ”부부 사이에 에티켓을 도대체 어디까지 지켜야 하느냐”라는 고민을 말했다. 이에 MC 붐은 멤버들에게 ”부부 사이에 방귀나 트림 트고 지낼 수 있다? 없다?”라는 질문을 던졌다.

답변 결과 이찬원만이 ‘트고 지낼 수 없다’를 선택했다.

이찬원은 에티켓을 지키며 조금씩 배려하다 보면 애정이 더 오래갈 것이라는 논리를 폈다. 그는 ”나이가 50이 넘고 결혼생활이 2, 30년 흘러가면 익숙함 때문에 환상이라는 게 깨지고 그 환상이 깨지면서 서로에 대한 애정이 많이 식어가는 경우가 있다”면서 ”그러면서 서로 갈라서고 헤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것들 조금만 지켜주면 환상이 오래 지속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생리현상을 트고 지낼 수 있다’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어떻게 살아요?”라고 짧게 답했다. 그러면서 ”물론 옆에 있는데 방귀나 트림을 대놓고 뀌거나 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렇게 하는 건 실례가 될 수도 있다”며 ”그런데 트림을 했을 때 옆에서 들었을 때 모른 척 해줄 수 있는 그 정도. 저는 딱 이 정도인 것 같다”고 했다.

황윤성은 ”저는 부부라면 서로 (생리현상을 통해 나오는 냄새를) 맡아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이어 ”트림 했는데 ‘카레 맛있게 먹었구나’ 할 수도 있고. 사랑하니까. 사랑하니까 부부가 되지 않았겠느냐”라며 ”냄새가 안 나면 ‘오늘 건강 좋은데?’라고 할 수도 있고”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라효진 에디터 hyojin.ra@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임영웅 #이찬원 #뽕숭아학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