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트맨은 캣우먼과 오럴섹스 절대 안 한다" DC가 "영웅은 '그런 짓'을 하지 않는다"고 발표한 속내는 이렇다

히어로에게 섹스란 어떤 의미일까?

HBO MAX '할리퀸'에 등장한 배트맨
HBO MAX '할리퀸'에 등장한 배트맨 ⓒWarner Bros. Animation

 

DC에 따르면 ”배트맨은 캣우먼과 오럴섹스를 하지 않는다.” 이런 사실은 HBO맥스의 성인용 히어로 애니메이션 ‘할리퀸’의 제작자 저스틴 할펀이 버라이어티와 인터뷰하며 알려졌다. 배트맨과 캣우먼은 배트맨 전 시리즈를 통틀어 오랫동안 ‘미묘한’ 러브라인을 이어가며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애니메이션 할리퀸 시즌3에 우리는 배트맨이 캣우먼과 오럴섹스하는 장면을 넣을 생각이었다. 하지만 DC는 우리에게 ‘절대 안 된다. 영웅은 그런 짓 안 한다’고 금지했다.” 저스틴의 말이다. 

캣우먼과 배트맨
캣우먼과 배트맨 ⓒWarner Bros.

 

”그래서 우리는 그럼 DC 남자 히어로들은 여성에게 오럴섹스도 안 해주는 이기적인 인간이란 말인가?라고 물었다. 그러자 DC 관계자는 그게 아니라, 그들은 배트맨 피규어 등 다양한 장난감을 팔고 있다고 답했다.”

″‘배트맨이 오럴섹스를 하면, 배트맨 피규어 및 장난감 판매량에 부정적인 영향이 간다.’ 그게 그들이 답이었다.”

저스틴은 ”오럴섹스 금지를 제외하면 DC는 우리에게 다양한 시도를 하라고 격려한다”고 말했다. 이 소식은 빠르게 SNS를 통해 전파됐고, 트워터 유저들은 다양한 반응을 남겼다. 

“DC 무슨 소리지? 당연히 배트맨은 오럴섹스를 한다고. 하필 그의 마스크가 딱 코까지만 가리는 데는 이유가 있다니까.”

ㅡ트위터, 더데일리쇼 

조커: ”배트맨은 어디 있지?”

캣우먼: ”그가 없는 곳은 확실하게 알려줄 수 있지.”

ㅡ트위터 유저 에릭 골드만

DC: 배트맨은 절대 캣우먼이랑 오럴섹스 못 해!

(펭귄맨 (배트맨에 등장하는 악당)이 침대에 누워 있는 캣우먼을 향해 다가오며 ”바로 내가 찾던 여자(성기)야”라고 말하는 배트맨 영화의 한 장면)

ㅡ트위터 유저 닥터 울플라

″영웅은 그런 짓 안 해!”

ㅡ트위터 유저 닉 하노버

″배트맨의 문제는 목을 못 움직인다는 거야.”

ㅡ트위터 유저 게일 사이몬

″배트맨의 부모님이 세상에 없어서 이 문제가 논의되는 걸 보지 못해서 다행이야.”

ㅡ트위터 유저 제스 드웩

 

*허프포스트 미국판 기사를 번역, 편집했습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배트맨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