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은아가 유튜브서 '6년 짝사랑 상대'와 찍던 '우리 결혼했어요' 콘텐츠를 전부 삭제했다

이미 2회까지 영상이 나간 상태다.

 

 

유튜브 방가네
유튜브 방가네 ⓒ유튜브 방가네

배우 고은아가 유튜브에서 ‘6년 짝사랑 상대’라고 밝힌 남성과 가상연애 콘텐츠를 만들어 발행하던 중 돌연 영상 제작을 종료했다. 해당 남성이 여자친구가 있다는 고백했기 때문이다.

배우 고은아, 그룹 엠블랙 출신 미르 등이 운영하는 유튜브 ‘방가네’에는 지난달 31일 ‘죄송하고 면목없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미르와 고은아는 이 영상에서 ”(‘가상연애’) 콘텐츠를 2회까지 했다. 10회까지 계획했고 3회부터 엄청난 걸 기획했다”며 ”정말 여러분이 설렐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했는데 막을 내리게 됐다”고 갑작스런 소식을 전했다.

앞서 ‘방가네‘는 2021년 대형 프로젝트라며 가상연애를 주 내용으로 하는 ‘우결’ 제작을 선언했다. 주인공은 고은아로, 그의 상대로는 고은아가 여러 번 방송에서 언급한 ‘6년 짝사랑 상대’ A씨가 낙점됐다.

‘은아는 연애 중?’이라는 이 프로젝트의 1회에서는 고은아와 미르가 A씨를 불러 기획의도를 설명하며 출연 허락을 받았고, 2회에서는 고은아와 A씨가 서로에게 바라는 점, 가상연애 규칙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 과정에서 ‘가상 연애 기간 동안 연애를 하면 안 된다’는 내용도 영상에 담겼다.

그러나 이 남성은 2회까지 영상이 나간 후 사실은 여자친구가 있다고 털어놨다. 미르는 ”미팅을 몇 번씩 하고 늘 설명을 했다. ‘여자친구나 썸이 있느냐‘고 했는데 ‘당연히 없다’고 해서 조사를 확실하게 했다고 생각했다”라며 ”상대방 말만 믿을 수 밖에 없지 않냐”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고은아는 ”(A씨가) 여자친구가 있다고 얘길 하더라. 촬영 전날에도 끝나고도 물어봤는데. 월요일에 촬영하기로 했는데 월요일에 전화가 왔다”라며 “A씨가 처음으로 나한테 거짓말한 거지 않냐. 속상하고 괘씸하고 배신감이 들었다. 더 이상 못 찍겠다 싶었다”고 밝혔다.

이에 미르는 ”지금은 괜찮은데 며칠 동안 고은아가 우느라 바빴다”고 거들었다.

두 사람은 ”(A씨가) 비연예인이니 공격은 안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고은아는 ”연을 끊겠다. 연락하면 죽여 버린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라효진 에디터 hyojin.ra@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 #우리 이혼했어요 #고은아 #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