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슬기가 남편 관련 악플에 '아내의 맛'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영상)

신혼집과 일상을 방송으로 공개했다.

‘아내의 맛’ 배슬기, 심리섭 부부가 결혼하기까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6일 방송 중
6일 방송 중 ⓒTV조선

지난 6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는 가수 겸 배우 배슬기와 2살 연하 크리에이터 남편 심리섭이 새롭게 합류했다.

이들 부부는 양가 어머니를 초대, 첫 집들이를 했다. 이 자리에서 러브스토리가 공개됐고, 친정엄마가 맺어준 인연이라는 사실이 전해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배슬기는 ”엄마 덕분에 만났디. 처음에 엄마가 (심리섭의) 영상을 보여줬다”라고 입을 열었다.

6일 방송 중
6일 방송 중 ⓒTV조선
6일 방송 중
6일 방송 중 ⓒTV조선

이에 대해 배슬기의 어머니는 ”청년이 개인 방송을 하는 모습이 반듯하더라. 그래서 슬기한테 공유를 해준 거다. 배울점이 있는 것 같아서”라고 이유를 털어놨다.

배슬기는 ”방송을 보고 저도 팬이 됐다. 둘이 이메일로 연락했다. 영화 ‘접속’처럼”이라며 연애 시절을 회상했다.

배슬기 어머니는 ”얼마 후에 리섭이가 저녁을 사준다고 하더라. 만나기로 했다고 슬기가 그랬다. 그래서 ‘엄마는! 엄마가 팬인데’ 했었다”라고 솔직히 고백해 웃음을 샀다.

6일 방송 중
6일 방송 중 ⓒTV조선

배슬기는 스튜디오에서 ”(심리섭과) 사귀기로 시작하고 두 달만에 결혼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줬다. 그러면서도 ”제가 망설이고 3번 넘게 찼었다”라고 해 출연진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배슬기는 ”엄마가 혼자 살기 때문에 결혼 생각이 아예 없었다. 엄마를 평생 모시고 살려고 했다”라며 ”리섭이를 만났는데 대화를 하다 보니까 결혼 상대인가 그런 생각이 자꾸 들었다”라고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6일 방송 중
6일 방송 중 ⓒTV조선

배슬기는 성형 사실을 깜짝 고백하기도 했다. MC 이휘재는 배슬기의 10년 전 사진들을 공개하며 ”변함 없는 미모”라고 극찬했다. 그러면서 성형을 했는지 물어봤다.

이에 배슬기는 ”저 코만 6번”이라고 솔직하게 답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장영란은 자리에서 일어나 ”잠깐만. 3번으로 하자. 시어머니도 보시는데”라며 걱정했다. 배슬기는 ”여러 번으로 하겠다. 코만 여러번 했다”라고 다시 얘기해 웃음을 샀다.

수차례 코수술을 받은 이유에 대해 배슬기는 ”켈로이드성 피부 때문에 계속 흉터 부작용이 나더라. 처음에 욕심냈다가 코로 평생을 고생했다”라고 솔직히 고백해 눈길을 모았다.

 

배슬기는 이날 방송 출연 이유에 대해 OSEN에 “신랑을 오해하는 글들이 많아 신랑의 배려심 많은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결혼 관련) 많은 기사들에 축하 댓글도 많았지만 악성 댓글도 너무 많았다. 사실과는 전혀 다른 이야기들이 너무 난무했고, 신랑을 오해하는 글들이 많았다”, ”우리의 신혼을 추억하기 위함도 있지만, 나는 우리 신랑의 배려심 많은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커플 #아내의 맛 #배슬기 #심리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