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0년 12월 21일 17시 51분 KST

아리아나 그란데가 황홀한 다이아몬드 반지를 공개하며 약혼을 발표했다 (사진)

1년 가까이 사귄 남자친구와 약혼했다.

아리아나 그란데가 싱글 생활에 ‘굿바이’를 외친다.

그래미상을 수상한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20일(현지시각)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자친구 달튼 고메즈와 약혼했다고 발표했다. 그란데는 1년 가까이 로스앤젤레스주의 부동산 중개인인 달튼 고메즈와 연애 중이었다.

그란데는 두 사람이 서로 껴안은 모습을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며 ‘영원히 그리고 좀 더(Forever n then some)’라는 글을 썼다. 그가 공개한 여러 장의 사진 중에서도 얇은 백금 밴드에 하얀 진주처럼 보이는 거대한 다이아몬드 반지가 눈에 띈다. (아래 인스타그램 4번째 슬라이드에서 반지 사진을 자세히 볼 수 있다.) 

 

이 소식이 알려지자 그란데의 매니저 스쿠터 브라운부터 그의 유명인사 친구인 헤일리 비버, 킴 카다시안, 데미 로바토 등으로부터 축하의 메시지가 쏟아져 들어왔다.

브라운은 ”이 두 놀라운 영혼들을 축하합니다”라고 썼다. ”아리아나 우리는 당신을 사랑하고 두 사람을 진심으로 축복합니다. 달튼 당신은 행운아예요.” 또 헤일리 비버는 ”예이!! 정말 기쁘고 두 사람 축하해!”라고 별도 코멘트를 덧붙였다. 카다시안은 : ”정말 두 사람 축복해!!! 사랑해!!!”라고 글을 남겼다. 로바토는 “반지 최고다!!!!  사랑해”라는 반응을 보였다. 

 

David Crotty via Getty Images
아리아나 그란데

 

그란데와 달튼은 지난 6월 저스틴 비버와 함께 방역을 주제로 한 듀엣인 ‘스틱위드유(Stick With U)’의 영상에 함께 출연했다. 이 영상으로 그들의 로맨스를 처음 공식적으로 확인해 준 셈이다.

 

두 사람은 올해 1월부터 처음 사귀었다. E온라인에 따르면 이 커플은 1 대 1로 많은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그란데의 집에 함께 격리됐다. 이 커플은 한동안 대중에게 두 사람의 연애 모습을 공개하는 걸 꺼려 해 왔다. 

그란데는 ‘SNL’의 스타 미국 코미디언인 피트 데이비드슨과 2018년 6월에 약혼한 바 있다. 몇 달 후, 그는 짧은 로맨스 끝에 공식적으로 그들의 결혼을 취소했다.

 

*허프포스트 미국판 기사를 번역, 편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