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혜경이 "이효리랑 싸웠냐"는 질문에 "안 싸웠고, 연락한다"라고 대답했다

한때 절친으로 예능 프로그램 동반 출연, 동반 화보 촬영 등을 한 바 있다.

안혜경이 절친 이효리와의 절교 소문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오랜만에 TV에 출연한 김찬우가 멤버들과 유쾌한 시간을 가지는 모습이 방송됐다.

SBS '불타는 청춘'
SBS '불타는 청춘' ⓒSBS

이날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김찬우는 안혜경을 보며 ”혜경이는 얼굴이 더 예뻐진 것 같다”라며 ”어릴 때 봤던 그 얼굴이 아니라 성숙하고 세련돼졌다”라고 말했다. 이미 김찬우와 안혜경은 서로 안면이 있었던 것. 이에 안혜경은 ”그땐 강원도 냄새가 많이 났구나”라며 웃으며 말했고 김찬우는 ”맞다, 강원도 소녀라고 생각했다”라고 말하며 순수하고 때 묻지 않은 면이 있었음을 이야기 했다. 안혜경 또한 ”그땐 모든 게 다 신기했었다”라면서 사회 초년생 시절을 회상했다. 이는 안혜경이 강원도 평창이 고향이고 원주에서 대학을 나왔던 터라 기상캐스터가 된 이후부터 서울에서 살았기 때문으로 추측된다.

SBS '불타는 청춘'
SBS '불타는 청춘' ⓒSBS

이어서 김찬우는 불쑥 ”이효리랑 친하다더니 요즘 연락 안 하나 봐”라며 돌직구로 질문을 해 안혜경을 머쓱하게 했다. 사실 이는 모든 사람이 궁금해하면서도 묻지 못 했던 질문이었다. 이에 안혜경은 ”연락은 한다”라고 답해 친구 사이가 끊어지지 않았음을 확인시켜줬다. 그럼에도 김찬우는 ”싸웠냐는 댓글이 있더라”라고 덧붙였고 안혜경은 즉시 ”안 싸웠다”라며 ”전혀 전혀 아니다”라고 손사래를 치며 해명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혜경은 한때 이효리와 예능 프로그램 동반 출연, 동반 화보 촬영 등을 하며 절친의 면모를 보였었다.

 

황혜원: hyewon.hwang@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이효리 #안혜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