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악뮤 찬혁이 SNS에 올린 "사랑하는 수현이와"라는 멘트에 "당연한 거 아니냐. 늘 사랑한다"고 답했다

사랑 많이 표현하고 살겠다.

  • 황혜원
  • 입력 2021.04.13 13:59
  • 수정 2021.04.13 14:46

악동뮤지션(AKMU)이찬혁이 최근 화제를 모은 ”사랑하는 수현이와” 멘트에 대한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이찬혁, 이수현은 지난 7일 V라이브를 통해 데뷔 7주년 기념 방송을 진행했다. 팬들은 이찬혁이 이틀 전 SNS에 게시했던 ”사랑하는 수현이와”의 전말을 궁금해했다.

악뮤 찬혁 인스타그램 캡처
악뮤 찬혁 인스타그램 캡처 ⓒ악뮤 찬혁 인스타그램

″사랑하는 수현이와”는 지난 5일 이찬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멤버이자 친동생인 수현과의 다정한 투샷을 공개하며 올린 짧은 코멘트다.

당시 이를 본 팬들은 ”해킹을 당한 것 아니냐”, ”약점 잡혔나”, ”근데 왜 언팔이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으며, 함께 JTBC ‘독립만세’에 출연중인 송은이는 ”찬혁이니?”라고 댓글을 남겨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네이버 V라이브 영상 캡처
네이버 V라이브 영상 캡처 ⓒ네이버

이에 대해 이찬혁은 ”그냥 뭐. 사랑하니까”라고 말했고 이에 당황한 이수현이 ”언제부터?”라고 묻자 그는 ”당연한 거 아닌가요? 늘 그랬죠. 사랑하지”라고 수현을 보면서 답했다. 이수현은 ”어 눈까지 보면서 말했어? 대단한데?”라면서 어색해하자 ”사랑 없는 인생은 죽은 삶이다. 예전부터 사랑하면서 살고 있었는데 그걸 표현하는 방식이 조금 미흡했던 것 같다. 앞으로 좀 더 하겠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이수현은 ”살짝 놀랄 수 있으니까 미리 말을 해달라. 1초라도 마음의 준비가 필요하다”고 당부해 웃음을 더했다.

아래는 지난해 11월 악동뮤지션이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 당시 올라왔던  대기실의 모습이다. 남매간 거리 두기에 아주 충실하다.

'악뮤의 대기실 탐구..⭐️ 악뮤 대기실을 관찰해보았습니다' 편 캡처
'악뮤의 대기실 탐구..⭐️ 악뮤 대기실을 관찰해보았습니다' 편 캡처 ⓒ유희열의 스케치북

황혜원: hyewon.hwang@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인 #악동뮤지션 #이찬혁 #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