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모님께 많이 혼났다" '살찐 내 모습도 귀엽다'고 했던 악뮤 수현이며 한 달에 5kg이나 감량한 사연

독립 후 “요리 스킬이 늘었다”는 수현.

JTBC  ‘독립만세‘ 방송 영상 캡처
JTBC ‘독립만세‘ 방송 영상 캡처 ⓒJTBC

악뮤 이수현이 독립 후 다이어트 하게된 계기를 밝혔다.

17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독립만세’ 최종회에서는 출연자들이 독립 후 변화한 일상에 대한 소감을 나눴다.

“독립 후 달라진 점이 있냐”는 질문에 재재는 “술이 더 늘었다”며 “혼자 마시니까 말할 동무가 없어 빨리 마신다”고 답했다. 재재 말에 모두 공감했다.

JTBC  ‘독립만세‘ 방송 영상 캡처
JTBC ‘독립만세‘ 방송 영상 캡처 ⓒJTBC

 

이어 수현은 “요리 스킬이 늘었다”며 “혼자 밥을 못 먹었는데 혼자 먹는 밥도 맛있더라. 치킨 닭다리를 다 먹을 수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독립 후 살이 쪘던 수현은 “부모님께 많이 혼나서 한 달 동안 5㎏을 감량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반면 김민석은 “독립 후 식비가 100만 원 밑으로 줄었다”며 앞서 나온 의견과 상반된 후기를 털어놨다. 그는 “혼자 먹으니 적당히 먹고, 술도 줄이고, 돈도 아낀다. 독립이 최고의 다이어트지 않나”라고 설명했다. 수현은 끝내 공감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JTBC  ‘독립만세‘ 방송 영상 캡처
JTBC ‘독립만세‘ 방송 영상 캡처 ⓒJTBC

 

지난 3일 방송에서 수현은 독립 후 살이 찐 자신의 모습을 너그러이 받아들여 눈길을 끌었다. 그는 “거울을 봤는데 살이 너무 쪄서 ‘아 보기 싫다’고 해야 다이어트할 텐데 ‘이 정도 몸무게의 난 이렇게 생겼구나. 귀여운데?’ 하니까 살을 못 빼는 거다. 먹는 게 너무 행복하다”고 털어놨다.

이어 “독립하고 살이 엄청나게 쪘다. 직접 요리를 하면 살이 안 찔 줄 알았는데 요리를 너무 잘 해 먹는다”며 “내가 이렇게 요리를 잘할지 몰랐다. 난 너무 괜찮은 사람인 것 같아”고 셀프 칭찬을 날렸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TV #수현 #독립만세 #악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