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정환이 최근 멀어진 기분이 든다고 하자 허재가 "할 얘기 다 하던데"라며 의아해했다

JTBC '뭉쳐야 쏜다'에서 상황이 역전되면서 벌어진 일이다.

안정환이 허재와 요즘 멀어졌다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28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쏜다‘에서는 ‘상암불낙스’ 팀 창립 8주를 맞아 팀워크를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뭉쳐야 쏜다‘는 대한민국 농구 고수들과 대결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전국 축구 고수와의 대결을 펼쳤던 ‘뭉쳐야 찬다’의 후속으로 2월부터 시작했다.

아직 창단한 지 8주에 불과해 팀워크가 확립되지 않은 상황. 이에 멤버들은 ‘아직 어색한 멤버가 있다’는 설문조사에 참여하며 어색한 사람을 실제로 지목해 웃음을 자아냈다.

JTBC '뭉쳐야 쏜다'
JTBC '뭉쳐야 쏜다' ⓒJTBC

이중 안정환은 어색한 멤버로 ‘허재‘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뭉쳐야 찬다’에서도 호흡을 맞추며 장난스러운 감독과 불만 많은 선수의 티키타카를 보여주며 프로그램을 이끈 장본인들이어서 의아함을 자아냈다.

안정환은 ”(최근 허재와) 멀어진다”라며 어색한 상황임을 토로했다. 그는 ”사실 ‘뭉쳐야 찬다’ 할 때는 (허재가) 선수였잖아”라며 ”그땐 제가 후배니까 살갑고 허물없이 했는데 ‘뭉쳐야 쏜다’ 와서는 (허재가) 감독이 되니 장난을 치려다가도 ‘아, 감독이지‘, ’어? 하면 안 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면서 멀어지는 기분이 들었다”고 밝혔다.

이에 허재는 특유의 어이 없다는 표정을 지으며 ”할 얘기 다 하던데”라며 본인은 느끼지 못했다고 의아해했다. 하지만 안정환은 ”(‘뭉쳐야 쏜다’) 끝날 때쯤 되면 거의 서먹해질 것 같다”고 고민을 토로했다.

‘뭉쳐야 쏜다’는 허재와 현주엽이라는 두 농구 주축을 중심으로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이동국, 여홍철, 김기훈, 이형택, 방신봉, 김병현, 홍성흔, 김동현, 윤동식까지 스포츠계 스타들이 출연 중이다.

황혜원: hyewon.hwang@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안정환 #허재 #뭉쳐야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