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0년 07월 01일 10시 40분 KST

방송인 안영미가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미디어랩 시소'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신봉선, 김신영 등 셀럽파이브 멤버들이 모두 모였다.

방송인 안영미가 신봉선김신영의 뒤를 이어 송은이의 품에 새둥지를 틀었다.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미디어랩 시소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것이다.

1일 미디어랩 시소 측은 1일 ”안영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셀럽파이브 멤버들인 송은이 신봉선 김신영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안영미는 미디어랩 시소의 5호 연예인으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컨텐츠랩 비보’에서 설립한 미디어랩 시소는 대표 송은이를 비롯해 신봉선과 유재환 그리고 김신영이 소속돼 있다. 안영미와의 전속계약으로 셀럽파이브 멤버 전원이 하나의 소속사로 뭉치게 돼, 앞으로의 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게 될 전망이다.

뉴스1/미디어랩 시소 제공
전속계약 체결한 안영미가 송은이 대표와 악수하고 있다. 2020. 7. 1.

미디어랩 시소 측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발군의 실력을 발휘해온 안영미와 함께하게 된 것만으로 막강한 에너지를 받은 것 같다”라며 ”안영미가 여러 방면에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선보일 수 있도록 미디어랩 시소에서 전폭적으로 힘을 보태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셀럽파이브 활동에 큰 전환점을 선사한 안영미와 즐겁고 기운찬 대한민국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안영미의 전속 계약 체결을 기념하며 오는 3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서는 특별 영상이 전격 공개된다. 미디어랩 시소에 먼저 소속된 신봉선과 김신영이 안영미의 소속사 이적을 두고 아티스트 검증을 위한 기자회견을 진행할 예정이다.

PRESENTED BY 네스프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