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안재모의 아내는 자신이 소유하고 있던 아파트 한 채를 팔아 안재모의 수억 빚을 갚아줬다

결혼 후 모든 경제권은 아내의 몫이다.

배우 안재모.
배우 안재모. ⓒSBS/뉴스1

배우 안재모가 집 안의 경제권을 6살 연하 아내가 꽉 쥐고 있다고 밝혔고, 그만한 사연이 있었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안재모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결혼 11년차인 김두한은 이날 방송에서 “100% 편하지 않다”라며 아내와 거리가 있다며 농담을 던지면서 아내가 모든 경제권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자 김숙은 ”결혼 전에 안재모의 수억 빚을 아내가 싹 갚아줬다고 하던데?”라고 했고, 서장훈은 ”아내분이 재력가세요?”라며 깜짝 놀랐다. 안재모는 ”그렇게 많지는 않다”라며 해명을 하기 시작했다. 

안재모.
안재모. ⓒSBS

안재모는 ”제가 와이프를 만났을 시기가 사업을 시작했을 때다. 초기 사업 자금, 원자재 때문에 은행에서 대출을 받았다. 아내는 결혼 얘기가 나왔을 때 ‘대출금 때문에 신경쓰여서 안되겠다’라며 본인이 소유하고 있던 아파트 한 채를 처분해서 대출금을 정리해줬다”라고 설명했다. 

안재모의 이야기를 듣던 모두가 깜짝 놀랐고, 특히 기혼인 이지혜는 ”그거 쉬운 일 아닌데”라며 놀라워했다. 

깜짝 놀란 김숙, 이지혜, 이현이.
깜짝 놀란 김숙, 이지혜, 이현이. ⓒSBS

방송에서 아내와의 결혼 생활을 이야기하던 안재모는 혹시나 아내의 심기를 건드릴까, 눈치가 보인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안재모는 ”대출금 갚아준 거는 평생 가는 거다. 처음부터 이걸 받지 말았어야 하는 건데....”라며 씁쓸하게 웃었다. 그러자 김구라는 ”갚아준다는데 받아야지”라며 안재모를 다그쳤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 #TV #엔터 #부부 #가족 #동상이몽2 #빚 #안재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