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라마 '홍천기' 배우 안효섭이 "운동 전에 반드시 샤워해야 한다"고 루틴을 밝혔다

하지만 운동 후에는 샤워를 하지 않는다.

배우 안효섭 
배우 안효섭  ⓒ안효섭 인스타그램/SBS/KBS

SBS 드라마 ‘홍천기’에 출연 중인 배우 안효섭이 ”운동 전에는 반드시 샤워를 한다”고 습관을 밝혔다.

5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는 안효섭은 ”운동을 하러 가기 전에 꼭 샤워를 한다”고 털어놓았다. 안효섭은 ”보통 일어나서 꾀죄죄한 상태로 운동을 한 뒤 샤워를 하지 않나. 그러나 저는 운동하기 전에 반드시 샤워를 한다”라며 ”운동하는 과정이 즐거우면 좋겠기 때문”이라고 이유를 전했다. 

안효섭 
안효섭  ⓒSBS
서장훈 
서장훈  ⓒSBS
안효섭 
안효섭  ⓒSBS

안효섭은 이어, ”깔끔하게 운동하면 또 그 나름의 맛이 있다. 땀이 나도 덜 더럽게 느껴진다”라고 말했고, 이를 들은 ‘깔끔맨’ 서장훈이 ”저랑 같은 스타일”이라며 반가워했다.

그러나 곧바로 안효섭은 ”근데 저는 선배님이랑 다른 게 끝나고서는 샤워를 하지 않는다”라고 말해 서장훈의 말문을 막히게 만들었다. 

서장훈 
서장훈  ⓒSBS

서장훈은 ”같은 결인 줄 알았는데, 미안하다. 굉장히 다르다”라며 ”저랑 상극”이라며 질색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효섭의 근육 
안효섭의 근육  ⓒSBS

1995년생인 안효섭은 2015년 tvN 방송 ‘바흐를 꿈꾸며 언제나 칸타레 2’을 통해 데뷔해 ‘아버지가 이상해‘,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낭만닥터 김사부 2’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운동 #서장훈 #안효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