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안창환-장희정 부부가 SBS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3살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

배우 안창환-장희정 부부가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1월 1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안창환 장희정 부부가 예고편에 등장했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SBS

안창환은 드라마 ‘열혈사제’, ‘슬기로운 감빵생활’등 다양한 작품에서 신스틸러로 사랑받은 배우다. 아내 장희정에 대해 “3살 연상 누나”라고 소개했다.

장희정이 “연기 데뷔한 지 22년 된 것 같다”고 하자 안창환은 “한참 선배다”라고 거들었다. 연극 ‘풍경’으로 데뷔한 장희정은 ‘미스트리스’,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에 출연했다.

장희정은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 모르니까 기본은 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무용이든 운동이든 다양하게 해봤다. 계속 그렇게 산 것 같다”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나는 모든 순간을 변함없이 대하고 있는데 일이 안 되고 이런 게 계속 이어지니까. 어쩌면 나에게 기회가 오지 않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이라며 배우로서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2’ 연출을 맡은 김명하 PD는 “박력 있고 강단 있는 센 누나 장희정 배우와 그 앞에서 한없이 귀여워지는 안창환 배우의 반전 일상을 기대해 달라”며 “더불어 배우라는 같은 직업을 가진 부부만이 겪는 수많은 우여곡절을 엿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두 사람의 합류에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안창환-장희정 부부는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7살 아들을 두고 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동상이몽 #장희정 #안창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