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조지환이 '배려 없는 성관계 요구' 상담 방송 후 "아내 배려하겠다"고 말했다

채널A '애로부부'에 출연해 부부 고민을 털어놨다.

31일 방송 중
31일 방송 중 ⓒ스카이(SKY) 채널, 채널A

배우 조지환이 ‘애로부부’를 통해 아내를 더욱 많이 이해하게 됐다며, 변화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했다.

조지환은 지난 8월31일 방송된 채널A ‘애로부부’에 아내 박혜민씨와 나이트클럽 첫 만남부터 부부생활에 대한 고민까지 솔직하게 털어놨다. 박혜민씨는 남편 조지환의 성관계 요구가 잦아 체력적으로 힘들다는 고민을 털어놨고, 패널들은 아내에 대한 배려가 더욱 필요하다고 솔루션을 제시했다.

9월1일 조지환은 뉴스1과 통화에서 ”사생활이긴 하지만 부부 사이의 실제 고민을 솔직하게 말하는 게 좋다고 생각해 ‘애로부부’에 출연하게 됐다”라며 출연 이유를 말했다.

31일 방송 중
31일 방송 중 ⓒ스카이(SKY) 채널, 채널A

또 ”섭외가 들어온 후 아내가 이런 고민이 있다는 걸 알게 됐고 ‘애로부부’에서  더욱 속마음을 들을 수 있었다”며 ”나는 아내가 정말 예쁘고 사랑스럽고 너무 좋아서 그랬던 건데, 아내 입장에서는 큰 고민이었다고 하니 많은 생각이 들었다”고 했다. 이어 ”아내의 고민도 알았고 패널분들의 조언도 들으면서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아내를 행복하게 해주고 싶고 무척 사랑하는 만큼, 아내를 위한 배려에 더욱 신경을 쓰겠다”고 했다.

조지환은 영화 ‘실미도‘를 통해 데뷔한 배우로, 드라마 ‘원티드’ ‘달콤살벌 패밀리’ ‘갑동이’ 영화 ‘미쓰백’ ‘극비수사’ 등에 출연했다. 방송인 조혜련의 동생으로도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예능 #방송 #커플 #조지환 #애로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