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월세는 네가 내야 하는 것 아냐?" 배우 이주승의 반 동거인은 뉴스 인터뷰 통해 이례적으로 데뷔한 '잘생쁨의 전형'인 배우 장동윤이다

예쁘고, 잘 생기고, 요리도 잘하고 혼자 다 해.

장동윤 
장동윤  ⓒSBS / MBC

2015년 SBS ‘편의점 강도 잡은 대학생‘으로 뉴스에 출연했다가 배우로 데뷔하게 된 장동윤이 MBC ‘나 혼자 산다’에 깜짝 출연했다.

24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이주승의 소탈한 일상이 그려졌는데, 이주승은 ”같은 소속사에 있어서 연기를 시작하던 때부터 만났다”라며 장동윤을 ‘찐친’으로 소개했다.

이주승-천우희-장동윤 
이주승-천우희-장동윤  ⓒMBC
오자마자 냉장고 문 여는 반 동거인 
오자마자 냉장고 문 여는 반 동거인  ⓒMBC

자취를 시작한 지 1년도 안 된 이주승은 장동윤이 이삿날 처음 방문한 이후부터 이주승의 집을 마치 자기 집처럼 드나들고 있다며 ”침대가 협소해서 손님이 오면 침대를 내주고 제가 바닥에서 잔다. 바닥에서 날마다 자다 보면 ‘얘 집이야, 내 집이야?’ 싶다”라고 웃음을 지었다.

침대 차지하는 반 동거인 
침대 차지하는 반 동거인  ⓒMBC
닭볶음탕이 새우젓 베이스임을 귀신같이 알아차리는 반 동거인 
닭볶음탕이 새우젓 베이스임을 귀신같이 알아차리는 반 동거인  ⓒMBC

촬영을 마치자마자 이날도 이주승의 집을 방문한 장동윤은 소탈한 모습으로 등장하자마자 이주승의 냉장고 문을 벌컥 열어 음식을 넣어두는 등 마치 자신의 집처럼 행동하는 모습.

이주승은 월세를 장동윤이 내야 할 것 같다고 농담을 던졌고, 장동윤은 자신이 만든 사과잼과 카이막을 이주승에게 건네 감동을 선사했다.

크리스마스에는 예배를 드리는 반 동거인 
크리스마스에는 예배를 드리는 반 동거인  ⓒMBC

장동윤은 현재 솔로인 듯 ”크리스마스 날 뭐하냐”는 질문에 ”그냥 예배볼 것 같다”고 답하기도 했다.

2015년 '편의점 강도 잡은 대학생'으로 뉴스에 출연했던 당시의 모습. 이때만 해도 평범한 취준생이었다. 
2015년 '편의점 강도 잡은 대학생'으로 뉴스에 출연했던 당시의 모습. 이때만 해도 평범한 취준생이었다.  ⓒSBS

한양대 경제금융학부 3학년 시절인 2015년, 장동윤은 보험회사에서 인턴십에 합격하는 등 평범한 취업 준비생의 길을 걷고 있었다. 그러나 ‘편의점 강도 잡은 대학생‘으로 2015년 뉴스에 출연한 후 기획사 대표로부터 전화를 받았으며, 이후 배우로 데뷔해 ‘미스터 선샤인‘, ‘땐뽀걸즈‘, ‘조선로코-녹두전‘, ‘써치’ 등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이주승 #장동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