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08월 27일 13시 35분 KST | 업데이트됨 2021년 08월 27일 13시 38분 KST

JTBC '아는 형님'이 오는 9월 4일부터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영된다

기존 시간은 토요일 저녁 9시

뉴스1
JTBC ‘아는 형님’

JTBC 간판 예능 ‘아는 형님’이 방송 시간을 옮긴다.

27일 JTBC는 ‘아는 형님’이 오는 9월 4일 방송부터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고  밝혔다.

이전 방영 시간은 매주 토요일 저녁 9시였다. 앞으로는 기존보다 이른 시간대에 ‘아는 형님’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시간대 변경으로 동시간대 방영되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tvN ‘놀라운 토요일(놀토)’과 시간이 겹치게 됐다. 주요 주말 드라마와도 방송 시간이 겹친다. 

방송 시간이 변경된다는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토요일 오후에 TV 프로그램을 보는 순서가 정해져 있는데 왜 바꾸는지 모르겠다”고 아쉬워했다.

한편 ‘아는 형님’은 JTBC 간판 예능 프로그램이다. 강호동, 서장훈, 김영철, 이수근, 김희철, 민경훈, 이상민 등과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게스트들이 만들어내는 ‘폭풍 케미’로 매주 큰 웃음을 전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는 정준하와 씨엘이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MC민지로 활동하며 힙합계의 떠오르는 샛별이 된 정준하와 첫 솔로 정규앨범 ‘ALPHA’로 ‘명불허전 클래스’를 입증한 씨엘이 유쾌한 입담을 선보일 예정.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