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피 이승광이 총선 결과에 "개돼지들의 나라"라고 발언해 논란이다

총선 결과에 불만을 토로한 구피 이승광

이승광
이승광 ⓒ뉴스1

구피 멤버이자 보디빌더 이승광이 4·15 총선 결과에 대해 ”진짜 공산주의로 가는 거냐”며 불만을 토로했다.

이승광은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한민국 20, 30, 40대가 엄청난 선택을 했다. 60~70%가 달콤한 이미지와 거짓말에 속고 팩트와 현실에 기반이 아닌 전략적인 사고가 아닌 자기 만족감 이미지로만 바라보는 눈으로 그들을 뽑았다”며 이같이 비판했다.

 

그는 또다른 게시물에서 ”이게 무슨 뜻인 줄 압니까? 개헌은 이제 공산주의로 갈 거란 것과 모든 법안을 지들 맘대로 바꾸고 통과할 수 있다는 얘기”라면서 “5G 화웨이로 전국에 개통된 전산망으로 방 안 구석까지 감시당하며 살 생각도 해야 될 것”이라며 음모론을 제기하기도 했다.

이승광은 이어 ”대기업은 다른 나라로 옮길 것이며 일자리는 더욱 줄어들고 모든 기업들 공산화가 되게 하기 위해 공무원은 더 늘리고 배급받는 사회가 도래할 것”이라면서 ”오늘로써 외국으로 떠날 국민이 많을 거라고 본다. 하지만 이겨내세요. 당신들이 뽑았잖아요”라고 했다.

이승광
이승광 ⓒ이승광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그는 해시태그로 ”#조작된나라 #공산주의 #사회주의 #대깨문 과 함께 #다같이충성 #문수령님 #시진핑황제 #개돼지들의나라” 등의 비하 표현을 다수 적기도 했다.

네티즌들의 지적이 이어지자 이승광은 ”대깨문들씨들~ 당신들보다 공부 많이 했고 당신들보다 정치 많이 알아요”라고 받아치기도 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2020 총선 #총선 #구피 #이승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