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8년 01월 25일 15시 16분 KST

원타임 송백경, 태양♥민효린 청첩장 공개.."대견+감동"

오센

원타임 송백경이 태양과 민효린의 청첩장을 공개했다.

4

송백경은 25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청첩장을 공개하며 "지하 연습실에서 처음 만난 초등학교 5학년 학생 영배라는 꼬마아이가 빅뱅의 멤버로 성장을 해서 모두에게 놀라움을 주더니... 이젠 결혼으로 가정을 이룬다며 두 번째로 그 놀라움을 뛰어넘는 대견함과 감동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그는 "사무실에 출근해보니 송백경,오진환 이름으로 이렇게 예쁜 청첩장이 도착해있네"라며 "한걸음에 달려가 진심을 다해 축하해주마 영배야"라고 덧붙였다.

또한 "빅뱅 멤버 첫 결혼식", "원타임 시절 영배에게 내가 지어준 예명 제로쉽 지금은 태양", "너무 축하해", "행복하게 잘 살아", "민효린 씨 축하해요"라는 해시태그를 더했다.


지하 연습실에서 처음 만난 초등학교 5학년 학생 영배라는 꼬마아이가 빅뱅의 멤버로 성장을 해서 모두에게 놀라움을 주더니... 이젠 결혼으로 가정을 이룬다며 두번째로 그 놀라움을 뛰어넘는 대견함과 감동을 선사한다. . . 사무실에 출근해보니 송백경,오진환 이름으로 이렇게 예쁜 청첩장이 도착해있네... . . 한걸음에 달려가 진심을 다해 축하해주마 영배야!!!ㅠㅜ 영배야!!!! 제로쉽!!!!!!!!! . . #빅뱅 #빅뱅멤버첫결혼식 #본명은 #동영배 #원타임시절 #영배에게내가지어준예명 #제로쉽 #지금은 #태양 #너무축하해 #행복하게잘살아 #민효린씨 #축하해요

A post shared by song baek kyoung (@supafunkboy) on


태양과 민효린은 오는 2월 3일 부부의 연을 맺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