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8년 01월 16일 12시 15분 KST | 업데이트됨 2018년 01월 16일 12시 15분 KST

이 남자는 동네 아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대형마트 직원이다

하와이 카폴레이에는 이 지역 사람들이 이용하는 코스트코 매장이 있다. 두 딸의 엄마인 렐라 리베라도 평소 아이들을 데리고 이곳을 이용하는 편이다. 리베라의 두 딸들은 이 마트를 좋아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다. 바로 매장 직원인 ‘윌’ 때문이다.

‘윌’은 아래처럼 생겼다.

the

‘보어드판다’에 따르면, 리베라는 자신의 딸들이 매장을 갈 때마다 윌을 찾는다고 밝혔다. 그 이유는 바로 ‘윌’의 생김새 때문이다. 아이들은 윌의 체구와 얼굴에서 애니메이션 ‘모아나’ 속 전설의 영웅 마우이를 떠올렸다고 한다. 아이들은 마우이를 만나기 위해 코스트코 매장을 갈 때마다 신이 난 것이다.

the

이 영상은 리베라가 윌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유튜브에 공개한 것이다. 자신한테 와서 마우이를 찾는 아이들을 위해 윌이 보여준 행동 때문이다. 계산을 돕던 윌은 아이에게 옆으로 오라고 하고는 ‘모아나’의 마우이가 그랬던 것처럼 소리를 내주었다. 리베라는 “우리 딸들이 방문을 할 때마다 웃음을 주어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유튜브에 설명에 따르면, 윌은 이미 여러 자리에서 ‘모아나’의 마우이를 연기했다. 각종 파티에서 마우이 복장으로 참가했을 뿐만 아니라 하와이 올라니 디즈니 리조트에서도 마우이를 연기하며 이벤트를 한 적이 있다고 한다.

the

kakao